중소화 기업의 곤경에 대비한 다부 위원회는 저장성 광둥을 밀집하여 연구하였다.
6월 이후 민영 경제대성 절강은 이미 국가 부위, 전국 공상련 등 빈번히 연구지로 자리잡았다.
진덕명 비즈니스부 장관이 이끄는 비즈니스부 연구팀이 온주에 대한 전제연구를 완수했으나 그동안 전국공상련 등 여러 부문은 이미 수차례 고찰을 진행했다.
"국가 각 부위는 중소기업의 생존 상태에 대해 충분히 알게 될 것이다."
어제 조연좌담에 여러 차례 참석한 온주 중소기업 발전촉진회 회장은 주더문 (제1재경일보) 를 조사한 상황에서 올 하반기 중소기업 발전에 유리한 정책을 배제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다부 위원회 조사 연구
6月中旬,国家税务总局进出口司司长马林带领的国税总局调研组造访温州;6月25日至27日,全国政协副主席、全国工商联主席黄孟复和全国工商联副主席谢经荣一行18人,也来到温州考察调研民营企业“走出去”发展情况;7月2日,由商务部部长陈德铭率领的商务部调研组抵达温州,开始为期2天的调研;7月4日结束温州之行后,改由部长助理鲁建华率领的商务部调研组抵达宁波;此间,由银监会银行监管一部主任杨家才率领的银监会调研组也来到了浙江温州。
또 7월 6일부터 7일까지 국무부 결책층 한 지도자도 절강으로 가고, 온주 강으로, 정태, 화봉, 서립그룹 등 기업의 고찰을 통해 경제운행 상황을 조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비즈니스부 연구에 참여한 절강관리에 따르면 진덕명의 조사 연구는 두 덩어리로, 하나는 온주기업을 실지 방문해 덕리그룹, 강네그룹, 관성그룹, 웅성그룹, 웅성 패키지 등 5개 기업이 포함돼 있으며, 또 다른 지방정부의 공작 보고를 듣고'절강기업 및 업종협회 비즈니스 좌담회를 열었다.
이 같은 절강관은 진덕명이 온주 행렬을 마친 뒤 7월 4일 상무부 조연팀이 노건화 대열로 태주, 영파 등의 관련 기업을 고찰하고, 영파기업 간담회를 열고 있다.
언론에 따르면 은감회 은행이 양가재 감독을 이끌어온 은감조연구팀도 온저우에 도착했고, 관련 부문, 은행은 "소기업 금융 서비스 연구 좌담회"를 소집해 현재 금융 환경을 탐구,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끝날 예정이었던 회의는 13시까지 연기됐다.
이번 조사는 은감회 회장의 유명강 위탁소에서 전개되었다.
이에 앞서 6월 25일 황황맹복솔솔솔솔솔전국 공상연연구연구팀은 온저저주시시위원회 정연구연구연구연구연구연구연구연구실, 시시개발개개개위원회 등 각 부문좌좌좌담회를 열26일 오전 정태그룹, 독일힘서그룹, 독일힘서그룹, 온주관성그룹, 비조전기 전기 전기 기구 그룹 유한유한유한회사, 절강백먼저 복복복복복복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이 열열열열열열열열전국 전국 시위원회, 이 시 시 중방방방방개발개발개발개발개발개발개발개발개발개발개발개발개발개발개발개발개발개발연구팀은 26일 오전 26일 오전 26일 오전 열열열열열열열열열열열열열열열열열열열열열열26일 오전 26일 오전 26일 오전 오전 온주 민영기업의'출출 '발전 상황을 전면적으로 파악해 민영 기업의'외출' 발전에 관한 건의를 청취하였다.
평온한 발전을 위해 조건을 창조하다
온주공상련의 보고자료에 따르면 온주 기간 동안, 황맹복은 온주시정부와 기업이 ‘가출 ’ 과정에서 하는 일과 취득의 성적을 긍정하고 온주 민영기업의 발전과 공상련 사업에 대해 기대를 높였다.
황맹은 온주에서'나가라 '측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민영기업의'나가라'를 지지하고 새로운 경험을 쌓아 새로운 패턴을 만들기를 바란다.
비즈니스부 공식 사이트의 보고자료에 따르면, 온저우 기간에 진덕명은 올해 들어 우리나라 비즈니스 운행 전체를 잘 유지하고 있지만, 현재 국제경제환경의 불확실함은 확실히 증가하고, 세계 경제 성장 완화, 석유 등 에너지 및 광산 및 식량 가격이 계속 오르면서 세계적인 인플레를 유발해 국내 거시적인 조정과 비즈니스 발전에 어려움을 겪고, 비즈니스 부에서는 지방 정부, 업계 협회와 기업의 의견과 조언을 진지하게 듣고 비즈니스 사업의 평온한 발전에 유리한 조건을 만들어낼 것이다.
진덕명은 절강경제력이 강하고 기업은 경쟁력이 있고 국제경제환경의 변화에 직면해 기업가 정신과 혁신을 대대적으로 개척하고 구조조정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비즈니스부는 계속 기업의'나가라','무역마찰에 대한 지원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덕문은 온주 기간 각 부위 고위층이 절강기업의 정신을 긍정하고 기업과 현지 정부가 잘 발전하는 환경을 장려하고 각 측이 공동으로 노력해 난관을 극복할 것이라고 회상했다.
주더문은 조사 상황을 보면 올 하반기 중소기업 발전에 유리한 정책을 배제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중부 부문 은 입체 로 광동 대외 무역 기업 의 생존 현황 을 연구 하고 연구한다
이소완
현재 광동성 대외무역 수출형 기업의 심각한 형세를 겨냥해 관련 부문은 다양한 경로를 통해 조율해 상황을 파악하고 있다.
홍콩 공업총회는 지난 10일 10여 개 업계 대표를 소집해 좌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중앙인민정부 홍콩 특별행정구 연락사무실 경제부 부장관 왕휘 회장이 이 이 회의에 참석할 예정이며, 국내투자소에 있는 항구기업이 올해 들어 경영 상황을 파악해 거시정책조정의 영향을 받을지, 정부에 어떤 지원이 필요한가.
또 국무원 정책연구실은 올해 3월 광동완 등에서 연구를 통해 주로 제화 등 업종의 생존 상황을 파악하고 있으며 현재 기본적으로 연구 완료됐으며 관련 상황을 결정부에 반영할 것으로 보인다.
광저우 세관 통계에 따르면 올해 1 ~5월에 주 삼각구 구두류 수출업체는 2428개로 지난해 동기보다 2331개에 가까운 구슬 삼각 구두류 수출업체가 올해 수출 실적이 없다.
이와 함께 구슬 삼각형 의상, 장난감 등 수출업체들이 부도되고 있다.
이 같은 좌담회 대표의 안란동화 세계 (홍콩) 유한회사 업무 총감은 임채란이 ‘제1재경일보 ’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주역삼각무역에 집중하고 있으며, 인민폐 절상, 수출 전세 및 가공무역정책 조정, 생산 원가 급상승 등, 주삼각기업에 대한 충격이 커지고 있다. 기업도 경영에 직면하고 있다.
임채란은 또 주 삼각 등지에 설치된 공장의 최고봉에 이르렀을 때 10여 개에 이르렀지만 현재 광동에서 700여 명의 가공공장에서 고부가가치를 보류하고 있는 아동화를 최근 몇 년 동안 다른 공장을 주동적으로 양도하거나 폐쇄하고 수출 주문서 기본적인 외곽 협력 가공공장을 생산하고 자주브랜드와 내부 분양 경로를 생산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우리 주동조정의 상황과는 달리 올해 들어 주변에는 단순 가공 수출 업체들이 위안화 절상 및 생산 원가가 급상승해 수료할 수 없기 때문이다.
이번 회의에서 우리는 고부가가치, 자율적 혁신 사업에 대해 일정한 격려와 특혜 정책을 지원해 기업의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를 가속화하도록 건의할 것이다.
임채랑이 말하다.
임채란은 기업의 의견을 매우 중시하고, 관련 부처가 기업에 직면한 어려움을 대비해 일부 정책을 내놓을 것이라고 믿는다.
예를 들어 지난해 7월 홍콩 공업총회에서 국가상무부와 세관 총서에 반포한 가공무역제한 목록을 150개 항 기업을 모아 의견을 모으고 상무부 등 부처에 상무부 등을 반영한 뒤 상무부는 기업에 따르면 상무부가 상장 보증금 실질에 대한 요구에 따라 긴장을 늦춰 기업 자금 스트레스를 완화시켰다.
광동성 한 정부 관원은 본보 인터뷰에서 상무부는 지난해 이후 광동 연구에 여러 차례 다녔다고 밝혔다.
이 관원들은 광동 가공무역이 줄곧 끊임없이 업그레이드되었는데, 이전에 방직 의상, 신발, 장난감 등 전통수출 제품은 광동 수출액의 8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현재 상황에 변화하고, 기계전기와 첨단 기술 제품은 80% 이상이 차지하지 못하고 있으며, 전기 제품은 20% 이상에 불과하다.
현재 기계 전기와 첨단 기술 제품의 수출 상황은 양호하지만 방직품 의류, 신발 제품 및 장난감 등 노동밀집형 경공업 제품의 수출 압력은 뚜렷하다.
비즈니스부 조사 과정에서 전통수출 업계에서도 새로운 개발 디자인, 환경, 기업 사회적 책임 등을 잘 하는 기업들이 수출 퇴세 및 가공무역 등 정책의 거시적인 조정을 추진할 수 있는 기업도 있다.
- 관련 읽기
- 시장 시세 | 전대미증유의 한류 광둥 구두 기업을 당하여 거류하기가 쉽지 않다!
- 스타덤 | 전적과 패션 촉각이 기대미녀 코크와 에코슈즈 재계약
- 신발 속달 | 구두창 작업장이 불타오르다
- 무역 정보 | 1 -10월 천주 의류, 신발 수출 가격 12 ~15% 인상
- 스타덤 | 소유붕이 ECCO 신발 축제 파티에 참석해 소탈한 쇼
- 신발 속달 | 광저우 신발 가죽 기구 도매 시장 명록
- 시장 시세 | 주 삼각 신발 모자 기업 대응 새 노동 계약법 실록
- 무역 정보 | 수출 1 켤레 구두 이윤 2.8달러
- 시장 시세 | 온주 해의 신발과 가죽 협회 등 각종 업계 상회에서 자율 공약 제정
- 신발 속달 | 구두공장 에 불이 나면 전선 노화 로 의심된다
- 돌사자제 구두업 등 중점 세원기업의 생산과 판매가 양성하다.
- 원가 상승 신발 기업이 브랜드 노선을 걷는 것이 출로가 되다
- 신발 브랜드 Q -Sport'I 뺏어야 이겨 '축제
- 신발 기업인 오강원몽 행동'베스트 올림픽 마케팅 상 '
- 안달 A -CORE2 세대 농구화 7월 출시
- 운동품 판매가 올림픽 카운트다운에 들어서면 이번 달을 놓치면 재고품이 된다
- 중국 은 2008 패션 베이징 의 야간 행사 를 이녕 창의연구 개발센터 에서 성대하게 거행되었다
- HOZ:자동차 레이싱 시대의 뜨거운 모험
- 델혜 신발 처음 신으면 물이 샌다.
- 계속 미테스본웨이를 확장하여 출시해 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