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상무 잔치 예의 주의 사항

2010/7/15 20:57:00 66

예의

  

이제 장사는 대화를 하고,

고객

데이트를 제의하자, 장소는 도시에서 유명한 고급

식당

.

이번에는 고객 앞에서 실태를 부리지 말고 좋은 인상을 남겨야 한다.

바로 식탁 시작.

예의

특훈은 이 중요한 식사를 위해 준비를 한다.

식탁 예절이란 식사 방해와 파괴를 받지 않기 위해 순조롭게 진행되는 실용 수칙이다.

정돈, 청결과 안정을 유지하는 세 가지 원칙을 명심하면 가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


현대 중식 예절


중국의 술잔치의 예절은 주공에서 비롯되고, 천백년의 진진보는 물론 ‘맹광은 양홍안 ’을 받게 되는 날이지만, 결국 오늘이 보편적으로 받아들이는 식습관을 형성하는 것은 고대 음식예제의 상속과 발전이다.

식습관은 연석의 성격에 따라 목적이 다르다. 다른 지역도 천차만별이다.

여기에는 단지 몇 가지 예를 들어 참고로 삼는다.


고대의 식식은 계층에 따라 궁정, 관청, 행방, 민간 등이다.

현대식 예칙은 주인 (동도), 손님이 간소화되었다.

손님으로서 연회에 참석하여 의용을 중시하고, 관계에 근거하여 작은 선물이나 좋은 술을 지니고 있는지 여부를 결정한다.

연회에 가서 약속을 지킨다. 도착한 후 먼저 인식 여부에 따라 집문을 보고하거나, 동도에서 소개를 받거나, 동도에서 배정을 받게 된다.


그리고 입석: 이 영웅 배석은 중국 식례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다.

옛날부터 지금까지 테이블 도구가 진진하기 때문에 좌석의 배법도 변해야 한다.

전반적으로 ‘ 상좌존동 ’ ‘ 대문을 향하여 대문을 존한다 ’ 는 좌석이 가장 높은 장자, 말석은 최저자, 가족 연회, 수석은 지위가 가장 존중하는 손님, 주인은 말석이다.

수석은 자리에 앉지도 못하고 수석은 손을 대지 못하고, 술을 순회할 때 수석은 순서대로 경례하여 마시자.


더 따지면 누가 온다면 존등하고 지위를 지키든 전석의 사람들이 맞아야 한다.


원탁이라면 대문을 메인으로 하고 왼손은 2, 4, 6 오른손은 3, 5, 7, 7이 합류한다.


만약 팔선상으로 정대 대문 좌석이 있다면 대문 한쪽 오른쪽의 메인 자리에


만약 대문에 정면동 우석은 수석이다.

그리고 수석의 왼손은 2, 4, 6, 8, 8, 오른손은 3, 5, 7 (7은 정면)이다.


대잔치, 테이블과 테이블 사이의 정렬 수석 순위 중, 왼쪽 차례로 2, 4, 6석, 오른쪽 3, 5, 7석.


주객의 신분에 따라 지위는 친소하게 앉는다.


반찬:


요리 순서, 중식은 일반적으로 따끈따끈하고, 먼저 식힌 후 데우고, 먼저 볶고, 싱겁고 담백한 선상에서, 달콤한 맛이 두꺼운 후, 마지막은 반찬이다.

규격 있는 연회석, 뜨거운 요리 중의 메인요리 --예를 들면 제비집, 해삼 잔치 해삼, 물고기 날개 잔치 속의 물고기 날개를 먼저 올려야 한다.

조금만 더 볶아서 볶아주세요.


연회석의 대체적인 순서는:


(차)-술집에서 기다리기 때문에 먼저 차를 청산하세요.

하지만 필수는 아니다.

옛날 사람들은 차를 많이 마시는 것이 단독이기 때문이다.


냉채 -냉채,꽃맞춤.


핫 -시규모 선용 슬라이스, 소프트 볶음, 드라이, 튀김, 찜, 찜, 물, 소매치기 등의 조합.


반찬 -(무조건) 통째로 통째로, 통째로 고귀한 반찬, 한 마리, 젖돼지 한 마리, 양 한 마리, 사슴고기 한 마리.


사탕 -사탕 연꽃, 은이약 등


과자 -일반적인 잔치에는 밥을 공급하지 않고 떡, 떡, 뭉치, 밀가루, 밀가루, 만두, 만두 등.


(밥)-아직 안 먹었으면.


과일 -상큼하다


이 순서는 변함없이 변하지 않고 과일은 때로는 냉장에 계산할 수 있고, 간식은 요리에 넣을 수 있다.


짙은 국물은 뜨거운 요리에 따라 먹어야 한다. 귀중한 국물은 제비집 등과 같은 요리의 첫걸음이다.


계절에 대한 고려는 겨울 중홍, 빨강, 빨강, 냄비, 샤브샤브샤브 등, 여름은 찜, 백즙, 볶음, 무침 위주.

이외에도 컬러의 코디는 원소재의 다양화도 고려해야 한다.


술집과 집잔치, 각종 메뉴의 분량도 다르다.


대잔치에는 1 ∼ 2 ∼ 양배추; 3 ․ 볶음 ․ 4 ․ 반찬


집잔치에는 큰 반찬을 줄여 냉채가 늘릴 수 있다.


훌륭한 그릇에 이르기까지 역사가 오래되었으니, 옛 인운은 미식보다 나은 그릇보다 나은 것이 낫지 않다.

예.

그래서 이 식문화를 중시하고 도자기 미기를 많이 생산하는 곳은 자연히 배가된다.


일반적으로 큰 중평반 (접시), 큰 접시 핫 요리, 중반 추위, 혹은 재활용, 작은 접시, 간식.


기름이 많은 것을 담고 국물을 많이 담고, 큰 국그릇에 국물을 담는다.

공기와 젓가락.

대식구는 훠궈, 오븐 따위, 물구와 다기, 술그릇.


성대한 그릇의 선출은 재질이 좋으니 당연히 명가와 골동품, 각지의 명자도 탁자에 오를 수 있다.

컬러의 코디는 합리적이다.


반찬의 색깔, 성질, 재질, 이름, 재질, 형태, 색깔, 무늬의 성기를 골라낸다.


중서와 서양이 혼잡한 것을 절대 삼가야 한다.


완자처럼 옹용화귀의 노란 바탕 문복판을 써야 한다. 마치 백자나 청자반, 청자반으로, 소고기를 볶으면 색채가 짙은 두꺼운 생선 접시를 사용한다.

밝은 색채의 냉채는 대칭의 얇은 밑무늬 작은 플라워 디스크를 사용한다.


잔치에는 술도 없고 순수한 중식은 피하고, 맥주, 유럽 포도주 (물론 중아시아의 가능, 페르시아 와인처럼, 아무도 맛볼 수 없는 것 같다.

그래서 중식은 고도의 명주 (사실 고도의 독한 술은 근대만 있는 것), 중저도의 잔치 (30도 정도), 각종 황주, 막걸리는 남녀노유를 비교하는 것이 좋다.


고대의 술의 도수는 낮고 술그릇도 비교적 방대하다. 백주 도수는 명청에서 점점 높아지면서 주구도 점점 작아지고 있다.

그러나 모두 자기 위주로 한다.

술을 권하는 데는 적당히 마셔야 하고, 옛 사람들은 술을 마시려면 주령을 주령을 취해야 하며, 지금은 종적이 가까워지고 있다.

다시 널리 퍼져야 한다. 특히 가정잔치에서는 조잡한 사람이 술을 강행하지 않도록, 나는 이런 조잡한 사람을 만나면 주량이 급격히 늘어날 것이고, 이런 열인들을 마시지 않도록 해 잔치를 절약하고, 아직까지 빈번히 손을 잡는다. 진정한 고인 주선은 술을 권유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이 같은 강라권은 1근이 넘는 72량은 없을 것이므로, 82량의 주량은 크게 제거하고 안절할 수 있다.


연회석 환경은 완전히 중식이고, 문 두 개를 들여 궁등을 맞이하는 것이 좋다.

낙지 병풍 을 돌아 홍목 팔선 탁자 옆 에 앉아 상아젓가락 을 들고, 수죽연곡 을 듣고 공기 속 에 나부끼다.

창살을 뚫고 목격과 창밖의 참대버들 그늘은 호수의 빛만 보인다.

정말 아름답구나!


그래서 대청에는 화목 분경이 몇 분씩 놓여 봄기운이 피어나고, 백화가 손님을 맞이하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이며, 사방 벽에 장현서예 서예 서예 서화, 조명 음향은 되도록 중국 특색을 유지해야 한다.


정규 연회에는 가게로서 다음과 같은 순서로 대접해야 한다.


마중 -줄지어, 돗자리로 이끌고, 옷모자를 연결하고 자리로 안내하고, 향수건을 건네고, 차를 올리고, (담배를 피우지 않고, 중국 고인이 담배를 피우지 않고, 수입품에 속한다)


입석하여 식사하다 --다과,냉반,잔치,술잔치,소개하고,식사,음식,상추,주수,철수.


식사 마치다 --향기로운 수건을 건네고, 차를 청산하다.

송장


국연에는 이제 분석제로, 넷 (더운) 요리를 한 탕, 냉채, 디저트, 과일류, 찬음료를 곁들인다.

술은 백주 마오타이, 황주 소흥 밥주, 청도 맥주, 생수.


국연에는 화려한 홀이나 낚시대의 정자와 같은 정자.

간혹 악단 반주, 강단.

국연 매석에는 반드시 입체의 냉각 조각이 있고, 접시를 장식한다.


명청관댁 사람들이나 골목 시정 연회석 술자리의 구제를 알고 싶다면 홍루몽, 금병매, 수많은 명청 소설을 다시 읽을 것이다.


작은 테이블에 천백 년의 문화가 축적되어 조금도 지나치지 않는다고 말했다.


예의 지도 ----양식 예의 전반적


호텔 예약


서쪽에서 음식점에 가서 식사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사전에 예약을 해야 한다. 예약할 때, 몇 시에 특별히 주의해야 한다. 우선 인원과 시간을 설명해야 한다. 그 다음에는 흡연구나 시야가 좋은 좌석을 밝혀야 한다.

생일이나 다른 특별한 날이면 잔치의 목적과 예산을 통지할 수 있다.

예정 시간에 도착하는 것은 기본적인 예의이다.

아무리 비싼 캐주얼복도 함부로 식당에서 밥을 먹을 때는 구미인의 상식이다.

고급스러운 식당에 가면 남자는 깔끔하게 신어야 한다. 여성은 정장과 굽이 있는 신발을 신어야 한다.

정식 복장을 지정하면 남성은 넥타이를 잡아야 한다. 식당에 들어갈 때, 남자는 먼저 문을 열어야 한다. 여사님께 들어야 한다.

여자에게 앞으로 걸어야 한다.

좌석, 식단은 가져올 때, 모두 여자에게 우선해야 한다.

특히 단체활동은 여자들을 앞서가는 것을 잊지 마라.


자리에 앉으면 주의가 있다


가장 적절한 입석 방식은 왼쪽에서 앉는 것이다.

의자가 당겨진 후 몸은 거의 탁자 거리에 닿을 정도로 곧게 서 있고, 수령자는 의자를 밀어 올리고, 다리를 뒤로 구부릴 때 앉을 수 있다.

식사할 때 상팔과 등은 의자에 기대고 복부와 책상은 주먹 한 개의 거리를 유지한다.

두 발이 교차하는 자세는 피하는 것이 좋다.


술공부


고급 레스토랑에서는 술에 능한 조주사가 술안주를 가지고 올 수 있다.

술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은 자신이 선택한 채색, 예산, 좋아하는 술맛, 주전술사 에게 골라 주는 것이 좋다.

메인요리는 육류라면 와인, 어류는 흰색을 매치해야 한다.

요리를 하기 전에 샴페인, 설리주, 지르주 등 비교적 연한 술을 한 잔 마셔도 괜찮다.


요리의 순서


공식적인 양식 세트: ① 앞반찬과 ② ③ ③ 과일 ④ ⑤ 치즈 디저트와 커피, 그리고 앞술과 식단 술도 있다.

다 시킬 필요는 없고 너무 많이 시켜도 다 먹지 못하고 오히려 실례다.

약간 수준이 있는 식당은 전채만 주문하는 손님을 환영한다.

전채, 메인 요리 (생선 또는 고기가 1)에 디저트를 더하는 것이 가장 적절한 조합이다.

주문은 전채가 아니라 가장 먹고 싶은 메인 요리를 먼저 골라 메인 요리에 맞는 국물을 곁들인다.


어떻게 냅킨


음식을 주문하고 앞채를 보내는 동안 냅킨을 열어 안쪽으로 3분의 2의 1을 다리에 평평하게 펴 무릎 이상의 두 다리를 덮는다.

냅킨을 네크라인에 끼지 않는 것이 좋다.


음주와 음식의 배합


술을 마실 때는 어떤 음식을 먹어야 할지, 늘 사람을 얽매여 수백 년 동안 음주할 때 적당한 식품을 선택하는 것이 일종의 규칙이 형성된 것 같다.

그러나 현대의 사회에서 새로운 식품과 신형 주류가 끊임없이 쏟아지면서 이러한 규칙은 낡아 갈수록 적용되지 않는다.


음주와 음식을 어떻게 코디할 것인지를 먼저 알아야 한다. 생활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르고 음주와 음식의 코디에도 의문이 없는 것도 개인의 품격에 따라 매치해야 한다.

당신은 자신의 입맛에 따라 술과 음식을 주문할 수 있다. 규칙 중에 허락하지 않는다 하더라도 함께 식사하는 친구와 단호하게 반대하면 부끄럽거나 부끄럽지 않아도 된다.

생활에 어울리지 않는 것들이 많이 구성되어 있는데, 여전히 그렇게 조화롭게 보인다.

그러나 저녁에는 무슨 술을 써야 할지 결정할 수 없을 때 어떻게 해야 할까? 그 규칙에 도움을 청하는 것은 아닐까? 여러 해 동안 나는 경험을 쌓았고, 당신이 겪은 어려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이런 이른바 ‘원칙 ’은 술을 마실 때 무엇을 먹느냐에 대해 알려 주지 않고 음식과 주류 사이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 상호 작용을 하는 것이다.

술을 마실 때 음식에 맞추는 것은 입맛에 따라 정해진다.

음식과 주류는 네 가지 입맛으로 나눌 수 있다. 술과 음식의 코디 범위, 즉, 시큼하고 짠맛.


신맛: 당신은 술과 샐러드와 코디할 수 없다고 들었을 수도 있어요. 샐러드의 산뜻하게 술의 향을 깨뜨렸어요.

그러나 샐러드와 산성 주류가 동용된다면 술에 담긴 산은 샐러드의 유산에 의해 분해되는 것은 물론 절호의 코디다.

그래서 산성주와 산성식품을 골라 먹을 수 있다.

산성 주류와 함함유식품 공용으로 맛도 좋다.


단맛: 식사 때, 또한 개인의 입맛에 따라 디저트를 선택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단 음식은 단술의 입맛을 가볍게 줄일 수 있다.

캘리포니아 찰턴의 술과 구운 화살치와 함께 먹으면 술은 달갑게 보일 것이다.

그러나 생선에 샐러드를 넣으면 술에 과일맛이 많이 줄어든다.

그래서 디저트를 먹을 때 설탕이 너무 높은 디저트는 술맛을 덮어 원맛을 잃게 되므로 조금 달게 먹는 주류를 선택해야 한다.

이렇게 해야만 원래의 입맛을 유지할 수 있다.


쓴맛: 여전히 개인취향 원칙을 사용한다.

고미주와 쓴맛이 나는 음식과 함께 쓴맛을 먹으면 줄어든다.

그래서 단맛을 줄이거나 쓴맛을 제거하려면 고음과 쓴맛을 지닌 음식에 코디할 수 있다.


짠 맛: 소금 맛은 없지만, 술은 짠 음식을 함유하는 소금 맛을 낮춘다.

세계 많은 국가와 지역의 해산물을 생선 종류와 같이 식용할 때, 모두 레몬즙이나 주류를 배용할 수 있으며, 주로 산은 생선의 함도를 낮춰 먹을 때 맛이 더욱 신선하고 맛있다.


칼과 포크 종류


칼, 포크 등 은기 종류는 모두 Cut -lery 라고 부른다.

칼과 포크는 육류용, 어류용, 전채용, 디저트로 나뉜다. 숟가락은 전채용, 국물, 커피용, 차용 외에도 양념용 숟가락을 사용한다.

조미료는 스푼 즉 조미료를 첨가할 때 사용하는 숟가락으로 디저트나 어류에 많이 사용된다.

지금 사용하는 식기는 요리의 변화에 따라 끊임없이 변화한다.

轿魇搅侠淼奶撞椭校R啦煌侠淼奶氐愣浜鲜褂酶髦植煌巫吹牡恫妫⒉皇且豢季腿堪诔隼吹摹K档饺祝苋菀资谷肆氲皆诓妥郎习诼鞯幕妫衷诖蠖际且缘阌?-3道单品料理的方式为主流。

그래서 식탁에 은기가 가득 찬 정식 식사를 차려 놓았으니 잔치에서만 볼 수 있을 것이다.

최근 한 조의 칼과 포크로 사용한 경우는 적어 2 -3도 전 요리를 먹는 사람이 점점 더 많아지고, 나이프와 포크도 달라지지 않는다. 대체로 칼로 포크로 이어 배달된 전요리다.

나이프와 포크로 놓인 칼과 포크 (또는 숟가락)는 식판 오른쪽에 놓인 식당도 늘고 있다.

육류 요리가 사용하는 칼의 모양은 어느 식당이든 대체로 똑같지만 어류 요리가 사용하는 칼은 종종 각 식당에 따라 다르다.

특히 최근 육류 요리와 칼로 같은 넓은 어류 요리는 칼로 늘어나는 경향이 있고, 이 너비보다 넓게 보이는 것도 흔하다. 칼도 넓고 칼날 부분에 호화롭게 장식된 어류 요리용 칼집도 있다.

또 음식점은 생선 요리용 칼로 조미료 숟가락으로 조리를 대신한다.

나이프는 마치 중국의 젓가락걸이와 같다.

나이프와 포크 (또는 숟가락)는 두 마리를 칼로 깍지꽂이에 놓기도 하고, 때로는 칼로리, 스푼, 스푼 세 마리를 한 조로 묶어 놓고 나이프와 포크 (또는 스푼) 두 마리를 1조로 놓아 칼날과 포크의 앞부분에 손을 대지 않는다.


나이프와 포크 사용 방식


영미인의 식습관은 다르다.

고기 요리를 먹을 때 영국인 왼손은 포크 를 들고 뾰족하게 아래로 묶고, 고기를 묶어 넣고, 입에 썩은 채소라면 식칼 로 식칼 로 식칼 을 꽂고 입 에 넣은 뒤 미국인은 같은 방법으로 고기를 썰고, 오른손은 식칼 을 놓고, 포크 로 갈고, 포크 를 갈아 올리고, 포크 를 올리고, 고기 밑 에 꽂아 넣지 않고, 고기 를 부어 넣은 채소도 이렇게 삽니다.

<


밥을 먹을 때 포크의 뒷면을 이용해 떠서 먹는 것은 식탁에 어긋나는 예의는 아니지만 보기에는 별로다.

밥과 같은 요리를 먹을 때는 포크를 정면으로 떠서 식용을 만들 수 있다. 포크가 바로 같은 요강 부위를 위해 설계한 것이다.

이때 칼을 이용해 곁에서 식사 동작을 보조할 수 있다.

식판 위의 요리를 떠 놓으면 칼을 이용해 접시 밖으로 흩어지지 않도록 막고, 이렇게 되면 접시 안의 음식물을 떠낼 수 있다.

양념장을 맞춘 요리가 있다면 칼을 이용해 양념장을 긁어내고 숟가락이나 양념장을 숟가락으로 요리와 자료를 함께 입에 담는다.

포크로 묶으면 숟가락으로 양념장을 뿌린 뒤 식용은 잘못된 동작이다. 이렇게 해서 요리를 입속으로 보내면 소스가 뚝뚝 떨어져서 여기저기 엉망진창이다.

포크로 요리를 떠서 왼손으로 포크를 들고 포크 정면의 포크로 정면의 포크 위에 올려 입구에 넣는다.

친구와 회식하는 가벼운 자리에 칼이 필요 없다면 오른손으로 포크를 들고 식사를 할 수 있다.

밥은 포크가 아니라 뒷면을 떠서 쉽게 먹을 수 있고 우아하고 자연스럽다.

접시 안의 작은 음식이 모이면 칼로 막고 포크로 다가서 떠낸다.

숟가락으로 칼로 대신해도 된다.

포크로 요리를 숟가락에 모으고 숟가락으로 음식을 입에 담았다.

양념장은 숟가락과 일반 숟가락의 용법과 같다.

포크를 이용해 양념장숟가락으로 밀어 먹어야 한다. 포크로 찍어 양념장으로 양념장을 발라 양념장에 양념장을 발라 양념을 발라야 한다. 후자는 예절을 위반하기 때문이다.


어떻게 나이프와 포크를 설치합니까


식사 중 8자형, 식사 도중 잠시 휴식을 취하면 칼과 포크는 접시, 칼끝과 뾰족이 서로 마주 붙는다 "는 글꼴, 나이프와 포크가 자기를 향하여 계속 먹는다.

대화라면 나이프와 포크를 들고 내려놓을 필요는 없지만 손짓을 할 때에는 나이프와 포크를 내려놓아야 한다. 절대 손을 잡고 커튼을 흔들면 안 된다.

어느 때나 나이프의 한쪽을 접시에 놓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칼과 포크는 요리를 잘라 입구에 넣는 것 외에 또 하나의 중요한 효능이 있다.

나이프와 포크는 ‘식사 중 ’이나 ‘식사 종료 ’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서비스생은 이런 방식을 이용하여 손님의 식사 상황을 판단하고 식기를 정리하고 다음 서비스를 준비하는지 등을 준비하는 등 적윤이 정정한 식기 마련 방식을 기억할 수 있기를 바란다.

특히 주의해야 할 것은 칼날 옆으로 반드시 자신을 향해 나아가야 한다.

식사 종료 방식은 두 가지: 식사 후, 포크 아래를 위로, 칼날 옆으로 옆으로 옆으로 나와 포크와 포크를 모아 평행한다.

다음은 영국식과 프랑스식으로 나뉘어 어떤 방식이든 가능하지만 가장 자주 사용하는 것은 프랑스식이다.

가능한 한 접시 안에 손잡이를 넣어서 터치 때문에 떨어지는 것을 피하고, 서비스생도 비교적 수습하기 쉽다.

결혼식 잔치에 참석할 때 식기를 ‘식사 중 ’의 위치로 놓았을 때, 주요 손님들이 식사를 마치면 즉각 모든 요리를 거두어야 한다.

그래서 연회에서는 주요 손님을 중심으로 진행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연회에서 한 가지 요리를 먹을 때마다 칼로리 포크를 사용하여 앞에 놓인 칼로리 포크는 바깥쪽에서 차례로 내보내는 것이며, 칼로리 배치하는 순서는 바로 한 가지의 테이블 순서다.

나이프포크 다 썼고 반찬도 끝났습니다.

중도에 토크나 휴식 시 나이프를 팔자형으로 평평하게 받쳐야 한다.

반대로 칼자루는 자신에게 나란히 접시에 놓여 있는데, 이 요리는 이미 다 쓰였으며, 종업원은 접시를 철수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채나 디저트 등 포크로 찍어 먹을 수 있는 요리라면 굳이 굳이 칼로 쓸 필요가 없다.

가정 내의 식회나 친구들과의 가벼운 회식, 샐러드나 오므라이스 같은 부드러운 요리도 포크만 먹을 수 있다.

하지만 본격적인 연석에서 나이프를 사용해 우아하고 깔끔한 느낌을 줄 수 있다.

또 유럽 등지에서는 오른손이 포크를 들고 왼손에는 빵을 들고 식사를 한다.

아무리 깔끔하고 우아하게 먹어도 가정이나 대중화의 가게에서 고급식당에서는 절대 통하지 않는다.

사용하지 않은 칼은 탁자 위에 그대로 놓으면, 서비스생은 자동으로 그것을 걷어낸다.


칼과 포크를 식판에 올려 놓는 것은 대표가 식사 종식을 알리는 메시지지만, 깨끗한 칼을 특별히 더럽힌 식판 안에 넣을 필요가 없다.

사용하지 않은 식기가 원형을 그대로 그대로 그대로 두면 된다. 형식의 규칙을 추구하는 것이 오히려 이상하게 보인다.

임기응변은 당시의 상황에 따라 사물을 처리하는 것이 가장 정확하다.

떨어져도 추하지는 않지만 허리를 굽혀 주우면 창피하다.

그래서 물건이 떨어졌을 때 서비스생에게 와서 주워 주는 것이 좋다.

서비스생은 수시로 손님을 주의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신규 식기를 빨리 가지고 올 수 있다. 만약 서비스생들이 안내해 볼 수 있는 대로 손높이를 올려 최대한 다른 사람들을 곁눈질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서비스생의 업무는 손님이 더 유쾌하게 식사할 수 있게 하기 위해 그들에게 요구를 할 수 있다.


어떻게 손으로 들고 먹을까


손으로 먹어야 할지 모르면 주인을 따라해.

기억해: 음식은 얕은 접시로 올라올 때 먹기 전에 자신의 접시에 먼저 넣는다.

다음은 손으로 먹을 수 있는 음식들: 심지 낀 옥수수, 갈비뼈, 껍질 조개와 굴, 랍스터, 샌드위치, 말린 케이크, 조그마한 과일.

바삭바삭한 훈제, 개구리 다리, 닭날개, 갈비 (비공식 장소), 감자튀김, 감자튀김, 당근, 올리브, 미나리 등.


샌드위치


작은 샌드위치와 구운 빵은 손으로 들고 먹는 것이며 크게 먹기 전에 잘라야 한다.

소스를 곁들여 먹는 뜨거운 샌드위치는 칼과 포크를 사용해야 한다.

빵을 가져오는 방식을 통해 한 사람이 수양이 있는 사람이 아닌지를 시험해 볼 수 있다.

그러나 빵이나 계란말이를 먹을 때 위에 버터를 바르기 전에 잘라 두거나 작은 조각으로 자르면 쉽게 테스트를 통과할 수 있다.

작은 과자는 부스러질 필요가 없다.

접시에 든 버터 칼을 사용하면 접시나 접시 위에 기름을 발라야 한다.

버터 칼을 오른쪽에 기대어 놓다.

칼자루를 접시 가장자리에 놓고 청결을 유지하다.

핫토스트와 작은 빵은 바로 기름을 발라야 한다.

빵을 깨뜨릴 필요는 없다. 한쪽에 버터를 바르면 된다.

덴마크 떡을 반이나 4반으로 썰다.

바르는 대로 먹다.


훈제 고기


식법은 간단하고 비계가 있는 훈제육은 칼과 포크를 사용해야 한다. 훈제육이 바삭바삭하면 포크로 갈아 넣고 손으로 먹는다.


과일을 어떻게 먹어요?


사과,배


연석에는 사과나 배를 손으로 들고 접시에 두어야 한다.

너는 나선식으로 그 껍질을 깎을 수 있다.

만약 견본이 어렵다면 과일을 쟁반에 올리고, 양으로 잘라 썰고, 잘라서 잘라서 깍지나 과일칼로 식용한다.

만약 장소가 더 자유롭게 주문하면, 손으로 들고 먹을 수 있다.


아보카도


껍질을 낀 아보카도는 숟가락으로 먹어야 한다. 접시에 담거나 샐러드에 섞으면 포크로 먹어야 한다.


바나나


식탁에서 바나나를 먹는다면 먼저 껍질을 벗기고 칼로 썰고 포크로 찍어 먹는다.

비공식 석상에서는 소풍, 해변 등 바나나를 반으로 벗기고 원숭이를 먹는다.


무화과


싱싱한 무화과는 오향햄과 함께 먹을 때 칼로 껍질을 섞어 먹어야 한다.

위에 딱딱한 대가 있다면 칼로 잘라 낼 수 없다.

식사 후 단 음식을 먹을 때는 먼저 무화과를 4반으로 썰고 오렌지주스나 크림에 담근 후 칼로리 포크로 식용해야 한다.


유자 (오렌지, 귤)


유자를 먹을 때에는 먼저 반으로 잘라 다저거나 뾰족한 자몽숟가락으로 식용한다.

비공식 석상에서는 유자즙을 조심스럽게 차 스푼에 짜 놓을 수 있다.

오렌지 껍질을 까는 방법은 두 가지 방법으로 둘 다 첨도를 사용해야 한다.

방법 1: 나선식 껍질.

방법 2: 먼저 칼로 양끝의 껍질을 잘라 세로로 잘라 주세요.

껍질을 벗긴 후 오렌지 고기를 쪼개면 된다.

만약 쪼개진 부분이 크지 않다면 한입에 먹어버린다.

너무 크면 단 식칼 포크로 먼저 잘라 먹으면 된다.

오렌지가 잘랐다면 유자처럼 유자스푼이나 티스푼을 이용해 먹는다.

귤을 먹으면 먼저 손으로 껍질을 벗기고 한 조각씩 먹어야 한다.

당신은 껍질을 벗기고 흰색 커버막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특히 막이 두꺼울 때.


포도


씨앗 없는 포도에 대해 별 신경을 쓰지 않고 알알알알알하게 먹으면 된다.

포도에 씨가 있다면, 숲은 포도를 입에 넣고 육질을 씹고 씨를 토한다.

포도 껍질을 쉽게 벗기고 싶다면 그 줄기 부분을 들고 입가에 올려 중지와 식지로 육즙을 입안에 넣어야 한다.

마지막으로 손에 남은 포도 껍질을 쟁반에 넣어라.


망고,모과


망고 전체는 날카로운 과일칼로 두 반으로 잘라 4분의 반을 잘라야 한다.

포크로 한 조각씩 접시에 넣고 껍질을 위로 올리고 망고 껍질을 벗겼다.

너도 아보카도처럼 숟가락으로 파서 먹을 수 있다.

망고를 반으로 잘라 핵살을 캐고 껍질을 보존한다.

모과를 먹는 것은 아보카도와 작은 수박을 먹는 것과 같이 잘라서 씨를 파서 먹는다.


복숭아


복숭아를 2분의 1로 잘라 4분의 반을 잘라 칼로 핵을 제거한다.

껍질은 벗겨질 수 있지만 껍질을 가지고 작은 조각으로 썰면 단 식칼 포크로 식용도 좋다.



감을 먹는 데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하나는 두 개로 썰고, 숟가락으로 감살을 파낸다. 둘째는 감을 접시에 세로로 올려놓고, 손잡이를 네 조각으로 잘라 잘라 칼과 포크를 적당한 작은 조각으로 잘라낸다.

식용할 때 감 핵을 숟가락에 토하고 당신의 접시 한쪽에 넣어주세요.

감의 껍질을 먹지 마라. 너무 쓰다 보니 떫다.


파인애플 (과육)


간단하고 싱싱한 파인애플을 먹을 때 항상 칼과 포크를 사용한다.


딸기


큰 딸기는 손잡이에 설탕을 묻혀 먹는다.

그리고 딸기 손잡이를 자신의 접시에 넣고.

딸기가 크림에 섞이면 숟가락을 사용해야 한다.


수박


잘게 썬 수박은 일반적으로 칼로 가랑이로 먹고 입안에 들어간 수박씨를 제때에 치우고 오목한 손속에 토하고 접시를 넣는다.


앵두


먹는 법 이 많 을 때 당신 은 가시 상황 을 정하 는 것 은 일반적 으로 먹 을 때 먹 을 때 생크림 이 없 으면 숟가락 을 먹 고, 체리 핵 을 손 으로 부드럽게 다린 뒤 자신 의 접시 에 넣 을 것 이다.


어떻게 채소를 먹습니까


아스파라거스는 먹을 아스파라거스에 국물이 있다면 먼저 작은 덩어리로 잘라 나이프를 사용한다.

아스파라거스가 크거나 즙을 찍어야 한다면 먼저 머리를 잘라 주거나 찌꺼기를 방지하기 위해 나눠 먹는다.

손으로 자루를 들고 즙을 찍어 먹을 수도 있다.

작은 아스파라거스에는 손으로 즙을 찍어 먹을 수 있다.


토마토는 샐러드를 만들어 먹는 외에 토마토는 손으로 들고 먹을 수 있다.

작은 것을 고르면 입에 딱 넣어서 씹지 말고, 이런 즙이 튀어 나오기 때문에 입술을 다물어야 한다.

접시에 큰 토마토 하나밖에 없다면 이를 가볍게 벗기고 반쪽을 물고 천천히 먹고 반쪽을 먹는다.


옥수수 봉오리봉은 대부분 비공식 석상에서 먹는 것이므로, 먼저 반으로 쪼개서 가지기 쉽고, 주의할 만한 것은, 위에 거품이 너무 많은 버터나 양념을 뿌리지 않도록 한다.

가로로 먹든 돌아가서 먹든, 스스로 골라서 선택하든 두 가지 방법이 다 된다.

먼저 세거나 일부 버터를 바르고 소금을 뿌린다.

다 먹고 장소를 바꾸면 너의 손과 얼굴은 잘 묻지 않는다.


감자감자칩과 감자 쪽지는 손으로 든 것이다.

감자줄에 즙이 있는 것을 제외하면 포크를 사용해야 한다.

감자 줄기도 들고 먹을 수 있다.

하지만 포크로 쓰면 더 좋아요.

감자 줄기가 너무 크면, 잘 사용하지 못하면 포크로 열려 포크에 걸쳐 물고 먹지 마라.

케첩을 접시 옆에 놓고 손으로 든 거나 포크로 작은 소스를 찍어 먹는다.

구운 감자는 식용할 때 종종 절개된다.

칼로 윗부분에서 자르지 않으면 손이나 포크로 감자를 쪼개서 버터나 요구르트, 크림, 작은 청파, 소금, 후춧가루를 넣을 때마다 첨가한다.

너는 껍질을 가지고 먹을 수 있다.


장식물


장식 재료가 네 앞에 다가올 때, 식사숟가락은 자신의 버터 접시에 담았다.

버터디스크가 없다면, 자신의 주식반에 넣어라.

장식 재료를 입안에 넣지 마세요.

만약 위에 소금을 넣으려고 한다면, 접시에 양념을 좀 뿌려라.

손으로 양념을 찍어 먹다.

올리브는 입에 넣을 때 핵을 움푹 패는 손에 넣고 접시에 넣는다.

김치에 샌드위치를 곁들여 먹을 때 손으로 들고 고기를 먹을 때 칼과 포크를 사용한다.

딜, 파슬리와 미나리는 식료품의 일부분으로 포크로 먹어야 한다.

그것들도 손으로 들고 먹을 수 있지만, 샐러드 소스나 소스를 덮으면 손으로 들지 마세요.

얇은 레몬은 장식용, 레몬뿔이나 레몬 반은 즙을 짜낸다.

포크로 살살 찌르다.

소스를 양념해야 할 음식에 넣으면 (어떤 음식점은 치즈 천으로 레몬을 반으로 덮어 즙이 튀지 않도록 한다.


조미료


식용 마네즈, 박하 고무, 건포도 고무, 겨자, 사과 잼, 파프리카 소스를 먼저 숟가락으로 접시에 떠 넣어야 한다.

그리고 포크로 고기에 기름을 발라 먹는다.

액체 소스는 민트, 체리나 살구오리소스, 직접 고기 위에 뿌려야 한다.

적당히 주는 것이 좋다. 이 뽀뽀는 살의 전체적인 맛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오므라이스와 과자를 먹는 젤라틴, 잼과 약전은 숟가락으로 버터 접시에 떠 식힌 뒤 식빵이나 달걀 동그랗게 썬다.

만약 숟가락이 없다면 칼로 젤라틴을 취하기 전에 접시 가장자리에 좀 닦아라.

카레 요리를 먹을 때는 땅콩, 코코넛, 핫소스 등을 접시에 섞어 카레를 섞어 먹는다.

신고추장도 반찬으로 먹을 수 있으니 섞어 먹을 필요가 없다.


소금과 후춧가루는 먼저 음식을 맛보고 소금과 후춧가루를 첨가한다.

소금이나 후춧가루를 먼저 넣는 것은 요리사에 예의가 없는 표현이다.

식탁에 소금 캔이 있다면 안에 소금숟가락을 사용하면 깨끗한 칼끝으로 사용한다.

소금을 묻힌 음식은 자신의 버터접시나 식판 안에 넣어야 한다.

만약 당신을 위해 전문인 소금 캔을 제공한다면, 당신은 손으로 쥐어낼 수 있습니다.


샐러드는 전통, 샐러드는 포크로 먹어야 하는데, 샐러드 덩어리가 너무 크면 포크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잘라야 한다.

예전에 샐러드와 과일을 먹었던 강칼은 녹슬고 검었다.

지금은 스테인리스 나이프의 사용이 이런 상황을 바꾸었다.

빙산상추를 먹는 것은 일반적으로 칼과 포크를 사용해야 한다.

샐러드는 주식으로 먹을 때 식판에 넣지 마라.

자신의 버터 접시에 넣어 주판 옆에 기대라.

보통 빵이나 계란말이로 포크 위의 샐러드를 접시에 밀었다.


버터는 빵, 오므라이스, 과자나 토스트에 버터를 바르고, 작은 빵은 버터를 약간 발라야 한다.

채소에 버터를 바르지 마라.

요리사에 대한 모욕으로 여겨졌기 때문이다.


디저트


아이스크림은 일반적으로 작은 숟가락을 사용한다.

케이크나 파이를 함께 먹거나 메인 음식의 일부분이면 디저트와 디저트를 사용해야 한다.


파이는 과일 파이를 먹으면 보통 포크를 사용한다.

하지만 주인이 당신에게 포크와 디저트 숟가락을 제공하면 포크로 파이를 고정시켜 숟가락으로 파서 먹는다.

파이를 먹는 것은 포크로 쓰는 것이고, 파이가 아닌 아이스크림을 가지고 있는 경우는, 포크, 숟가락을 모두 사용해야 한다.

크림파이라면 포크로 손을 쓰지 않는 것이 좋다.

속감이 다른 쪽에서 새는 것을 방지하다.


끓이는 배는 숟가락과 가랑이를 사용한다.

세로로 배를 고정시켜 숟가락으로 먹기 편리한 조각으로 만들었다.

포크는 배를 끓여 배를 캐는 데 쓸 수 있다.

숟가락이 한 자루만 있다면 손으로 접시를 돌리고, 배씨를 쟁반에 남겨 주걱으로 떠낸다.


주스 아이스크림은 육식의 배식용으로 포크로 쓸 수 있으며 디저트로 먹으면 숟가락을 사용한다.


과일을 삶아서 끓인 과일은 숟가락을 사용해야 하지만 포크로 큰 과일을 안정시킬 수 있다.

앵두, 매간, 이포의 핵면을 숟가락에 뱉어 접시에 얹었다.


어떻게 뼈 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을까


조류는 날개와 다리를 썰고 칼과 포크로 몸을 먹는다.

너는 날개와 다리는 손으로 들고 먹을 수 있지만, 신체 부분을 가지면 안 된다.


닭고기는 닭의 절반을 먼저 먹는다.

닭다리와 날개를 칼로 연결 처분한다.

그리고 닭다리 (닭가슴이나 날개)를 가다듬고 칼로 고기를 적당한 크기로 썰어 줍니다.

매번 두세 조각만 썰다.

만약 장소가 정식으로 되면, 나이프와 포크로 사용하지 않도록, 아예 움직이지 마라.

비공식적인 자리라면, 손으로 뼈를 뽑을 수 있지만 중 한 손으로 쓸 수 있다.


고기갈비는 포크나 날카로운 칼로 쇠고기, 돼지고기나 양갈비의 중심.

갈비에 종이소매가 있다면, 손으로 잡아서 뼈에 묻은 고기를 썰고, 이렇게 하면 손이 느끼하지 않을 것이다.

공식석상에서 식사를 하거나 식당에서 식사를 할 때 종이소매를 싸도 뼈를 들고 뜯으면 안 된다.

이 쓸데없는 것들은 기본적으로 장식을 하는 데 쓰이는 것이지만, 폭식하게 한다는 뜻은 없다.

또 비공식 석상에서는 뼈에 국물이 없을 때만 들어 먹을 수 있다.


물고기 고기는 매우 부드럽고 깨지기 때문에 식당은 늘 식칼을 준비하지 않고 전용 숟가락을 마련한다.

이 숟가락은 일반 국물보다 조금 크고 평평하고 반찬을 나눠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반찬과 양념즙을 함께 떠 먹을 수 있다.

다른 섞인 채소류 음식을 먹으려면 포크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생선 뼈에 대해서는 우선 생선 아가미 부근에 직선을 찌르고 칼끝은 찌르지 말고 반만 찌르면 된다.

생선의 상반신을 펴고 머리부터 뼈 아래쪽에 칼을 올려 물고기 꼬리 방향을 펴 줍니다.

뼈를 발라 접시의 일각으로 옮기다.

마지막으로 생선 꼬리를 잘라 주세요.


먼저 칼로 물고기 꼬리와 물고기 꼬리를 잘라 접시 옆에 두세요.

그리고 칼끝으로 생선뼈를 따라 생선을 머리부터 꼬리까지 쪼개었다.

이때 당신은 세 가지 선택이 있습니다:


1. 생선뼈를 미끄러뜨리다


2. 생선을 갈라놓고 생선뼈를 꺼내


3. 위에 한 조각을 벗기고, 먹고 나서 뼈에 간다.


입에 뼈가 들어가면 엄지와 검지손가락을 쥐고 물고기를 즐겨 먹는 사람은 물고기 대가리까지 먹게 되고, 물고기의 뺨은 행운이다.


빵 먹는 법


먼저 두 손으로 작은 조각으로 찢고 왼손으로 가져오는 것이 원칙이다.

딱딱한 빵을 먹을 때 손으로 찢는 것은 힘들 뿐만 아니라 빵부스러기 때문에 이때 칼로 두 조각으로 잘라 먹을 수 있다.

톱으로 하는 해는 시비곡직 가방을 피하고, 먼저 칼로 중앙 부분에 대고 자신의 몸의 부분에 대고 잘라내고, 빵을 돌려서 반쪽 절단해야 한다.

썰 때는 빵을 고정시켜 소리가 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술 마시는 자세와 방법


주류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종업원에서 적은 양을 컵에 붓고 손님이 품질이 잘못되었는지를 감별하는 것이 아니라 일종의 형식으로 삼아 한 모금만 마셔 GOOD 에 대답한다.

이어 웨이터는 술을 따르고, 이때, 술잔을 손에 대지 말고, 테이블 위에 놓아야 한다.

올바른 그립자세는 손가락으로 발을 잡는다.

손의 온도를 피하기 위해 주온을 높이다.

엄지, 중지와 검지와 잔의 발을 잡고 새끼손가락이 컵의 밑단에 고정되어 있다.

술을 마실 때는 절대 마시지 않고 술잔을 기울이고, 술은 혀에 담는 것처럼 먹는다.

술잔을 가볍게 흔들어 술과 공기를 접촉하여 술맛을 높여 향긋한 향기를 높이지만, 잔을 맹렬하게 흔들지 마라.

또한 술을 마시며 술을 마시며 술을 마시며 술을 마시며 술을 마시며 술을 마시며 술을 마시며 술을 마시며 술을 마시며 술을 마시는 것과 립스틱이 술잔 가장자리에 닿는 것은 모두 실례의 행위다.

손가락으로 컵에 붙은 립스틱 자국을 닦지 말고 수건지로 닦아 내는 것이 좋다.


국물을 마셔도 신경을 쓴다


국물을 마셔도 마시지 못한다.

먼저 숟가락으로 앞쪽으로 물을 떠서 숟가락의 밑부분을 아래 입술의 위치에 국물을 넣어줍니다.

숟가락은 입과 5도 각이 좋다.

몸의 윗부분이 약간 기울다.


사발 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카수국 남은 시간 동안 손가락으로 그릇을 살짝 올릴 수 있다.

탕은 고리 손잡이 그릇을 사용하면 직접 손잡이를 잡고 마시는 것이다.

  • 관련 읽기

직장 미인의 필살기

비즈니스 예의
|
2010/6/12 19:01:00
64

월급 11가지 표현법 알아요?

비즈니스 예의
|
2010/6/12 18:55:00
20

学习:西餐礼仪必知16条

비즈니스 예의
|
2010/6/10 21:36:00
44

하버드 매니저의 교제 --말하는 소재

비즈니스 예의
|
2010/6/5 16:30:00
31

대화 의 예절 을 접대 하다

비즈니스 예의
|
2010/6/3 17:09:00
26
다음 문장을 읽다

남자가 남자: 100시간 만에 재준의 꿈

Editr 노호·Text 임방혜&오오&모래 돛 & 동량·Designer 왕립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