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신발 다르다 백화점 차이 백 위안 & Nbsp; 백화점'암할인 '
같은 신발과 다른 백화점 가격은 백 위안에 가깝다
어제 오후 에 기자들 은 상해 남경 동로 의 거리 의 몇 대 를 방문했다
상가
기존'만감 ''만송' 및 세일 판촉 표지가 사라져 실가를 표시했다.
그러나 주의할 만하다
브랜드
상품호 상품은 서로 다른 백화점의 실제 가격과 다르다.
… 로
백려하다
상품 번호는 3SD05의 것이다
여성화
예를 들어 보행가 동부 백화점의 판매가가 591위안으로 보행가 중부의 백화점은 644위안을 팔았고, 보행가 서부의 한 상점에서 판매원이 가격 목록을 조회하고 기자에게 판매가가 568원이라고 알려, 이 브랜드와 같은 여성화는 상업계의 최고 가격은 80위안에 이른다는 의미다.
기자가 여자 신발의 원가가 얼마나 되냐고 묻자, 할인할 때, 여러 상점 판매원들은 “우리 신발이 지금 이렇게 할인된 후 가격에 팔렸는데 예전처럼 원래의 가격을 표시하지 않았는데, 지금은 원가가 없다 ”고 말했다.
신세계 시티에서 여자 신발을 고르는 장 씨는 최근 백화점 할인 판촉이 없어진 것을 발견해 신발의 가격이 눈에 띄게 내렸다. 원래 봄 신발 한 켤레가 천 위안, 현재 300원, 400원, 500원, 신상 샌들 보다 훨씬 싸게 팔렸다.
원가 없이 참조로 몇 퍼센트 할인을 했기 때문에 세 집보다 더 난이도 증가했다.
"쇼핑 포럼에서는 이 백화점 만298위안 만 150위안이나 그 집 만 199위안이 100위안을 줄일 수 있는 그 신발의 원가는 얼마든지 계산할 수 있고, 집집마다 뛰지 않고 가장 저렴한 그 집을 달리는 것을 미리 볼 수 있었지만, 지금은 반찬을 사는 것처럼, 꼭 세 개보다 물건을 사야 한다"고 말했다.
장 여사가 말하다.
일부 백화점 ‘ 암절절 ’ 은 부호 가격을 명확하지 않다
기자의 취재 과정에서 많은 백화점이 가격을 명시하고 있지만 여전히 백화점 상품의 가격은 완전히 판매 인원의 구두로 약속한 할인으로 판매하고 있다.
기자는 남경동로보데이에서 젊은 어머니를 위해 옷을 사기 위해 옷을 샀는데 그 중 많은 브랜드들이 가격을 올릴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백화점 2층 붐오우 캐비닛, 어린이 나시 가격은 428위안, 기자가 싸게 할 수 있는지 물어보면 판매원은 9% 할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 다른 브랜드 KP 의 캐비닛 앞에서 체크 여동 티셔츠를 꼽았다. "왜 이렇게 비싸, 지금 할인 하는 거야?" 기자들은 즉시 6퍼센트 할인을 했다. "그 옆 흰색 티셔츠도 6퍼센트 할인 되나요?" 기자가 손가락에 붙은 꽃무늬 여동 티셔츠를 가리키고 판매원은 올해 신품으로 "300위안 감량"이라며 기자들의 의혹이 제기되자, 왜 세일 가능성도 없이 세일 할 수 없을 때, 판매원들은 "상품 번호에 따라 몇% 할인을 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남경로의 한 백화점 기획부 관계자는 7일 이상 마케팅에도 불구하고 다수의 백화점은 여전히 ‘ 병병부동 ’ 을 하고 대규모 판촉이나 ‘ 명코드 판촉 ’ 을 하지 않았다.
“ 발개위원회의 규정에 따라 원가는 경영자가 이번 가격 인하 7일 이내에 이 교역장소에서 거래하는 최저거래 가격을 가리키기 때문이다; 만약 지난 7일 이내에 거래가격이 없다면 이번 가격 전 마지막 거래 가격으로 가격을 인하한 번 가격을 원가로 하는 것이다. ”
이 업계 관계자는 "지난번 판촉 상품이 50% 인 경우 행사가 끝난 뒤 이 상품은 한 번에 매출 기록도 없었고, 원가는 전번 행사 5절 후 가격을 계산해 예를 들어 다음 활동력이 7절, 5절 이상이면 가격은 위법이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백화점 판촉 행사를 하려면 모든 상품이 행사가 끝나면 소비기록이 있어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른바 ‘7일 공당기 ’라는 시간을 연장했다.
물가 부문은 백화점 명시가격을 요구한다.
백화점 내에서는 브랜드 동금 상품가격과 달리 황포구 물가국 검사소의 관계자는 상품가격은 기업과 백화점 자주가격으로 정가를 정하고 시장경제가 완전히 가격을 놓았다는 정책도 가격에 부여하는 자주권이 타당하지 않다고 말했다.
화동정법대 경제대학의 로배신 교수도 같은 상품의 가격에 따라 가격을 정하는 것도 합리적이라고 말했다. “가격은 여러 가지 요인이 있다. 임대료, 백화점 서비스, 정위, 애프터 유지 등을 포함해 가격차이만 틀리면 문제없다 ”고 말했다.
그러나 보다상의 ‘ 암운 ’ 현상에 대해 물가국 측은 상가가 일률적으로 표가를 요구하고, 모든 ‘ 암절절 ’ 을 근절하는 행위가 있으면 반드시 추적할 것이다.
- 관련 읽기
- 학습 영역 | 고목석양 2011 추동 신상품 발표 (1)
- 대회전 | 창의적 인 착륙 산업
- 재경 요문 | 미국 경제학자: 통화팽창과 비타민은 중국을 양난에 빠뜨렸다
- 매일 첫머리 | 장쑤 성
- 조류 분석 | 아이템 혼합 바람 맞히기
- 회원 전구 | 구목왕 은 우리 의 따뜻한 집 이다
- 학습 영역 | 中国品牌—“古木夕羊”简介
- 패션 라이브러리 | 고급 패션 부선 인수 현황 & Nbsp; 홈 라인 독자
- 학습 영역 | OTT 여장 봄 여름 패션 발표회 회사 기계 설비 전람센터 광장에서 개최
- 주문회 | 스칼리 존슨은 맨코 &Nbsp, 2011 봄 여름 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