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패스트푸드 예쁘다 맛없다 & Nbsp
2년 이래
자라
칠상 소협'블랙차트'에 대한 소협 소협의'추격타'와 꾸준한 검측이 밝혀졌고, 자A는 항상 자기 소협에 대한 비판에 귀를 기울였다.
그러나 최근 많은 성토와 함께 자ara가 마침내 ‘ 복소 ’ 에 답해 상품의 품질 문제에 처음 답했다.
그러나 성명 중 관건에 대한 피해가 가벼워 베이징시 소비자협회에서 재발할 것을 요구했다.
자아라는 이 일련의 방법으로 감탄을 금치 못하게 하는 이 외래의 중이 무슨 경을 읽었는가?
올해 4월 베이징시의 소협은 자A의 허위 표시 상품 성분이 떨어지기 쉬운 문제가 있다고 지적했다.
추출한 자아라.
캐주얼 팬츠
그 원단 태그에 달린 표는 “면 함유량은 75%, 울 20%, 폴리에스터 5%, 실제 검출 결과는 면의 68.2%로 6.8%에 비해 6.8%가 적어 양털은 10.6%에 그쳤고, 폴리에스테르 함량이 절반, 폴리에스테르 함유량은 15.7%로 높았다.
‘ 색감도 ’ 의 비교 실험에서 자A의 내산 땀얼룩, 내습마찰 3가지 항목은 모두 합격하지 못했다.
늦은 사과
한 달 만에, 자아라 제품.
품질
문제는 결국 소비자가 자A의 문제상품을 구매하면 전국 어떤 자아라 매장에서 무조건 반품할 필요가 없다.
샤라상업 (상하이)유한회사 측도 이번 품질 문제에 대해 소비자에게 사과를 표시하고 앞으로 중국의 표준과 법률을 엄격히 준수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페인 본부와 소통 중이며 더 자세한 보상 조치를 마련해 주시기 바란다.
기자는 즉시 자아라 베이징 세계무역천계점에 전보를 쳐서 처음에는 사장이 기자에게 쇼핑 시간과 금액을 제공해야 반품할 수 있다.
기자는 구체적인 구매 시간을 잊어버리고 잠시 협상을 한 뒤, 사장은 옷을 가게에 가져가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문제다.
그러나 자ara의 태도가 쉽지 않은 것 같다.
4월 자아라가 다시 출시 소협을 통해 습관적으로 침묵하여 여론에 귀를 뚫었다.
2009년 8월 이후 자아라의 제품은 중국에서 최소 7차례나 문제가 발생한 반면 매회 침묵 대응에 나섰다.
재차 중국에서 품질 문제가 밝혀져 스페인 언론도 이를 주목하기 시작했다.
'선봉보'는 "ZA가 중국 소비자에게 올바르게 대처하지 않았다"는 보도로 2009년부터 3년 연속 자A에게 복장 질적 문제를 통보했지만, 자A는 응답하지 않고 대중에 대한 의견도 전혀 알려지지 않았다.
여론의 압력 아래 자A가 있는 인디텍스그룹은 4월 25일 첫 성명을 올렸다.
자아라 복장은 중국 관련 건강 및 안전 규정에 부합돼 모든 화학 검사가 모두 합격했다고 밝혔다.
그중 색감도에 대한 검증은 자A복의 ‘유형별 중 최고급 의상 기준에 부합하는 것 ’이라고 주장했다. 단 두 가지는 최고 기준에 이르지 않았지만 표준 제품의 품질에 달한다.
제품 라벨 표시는 제품 실질적인 성분 정보와 일치하지 않다는 사실상 아크릴산과 섬유질 성분이 제품에 표시되지 않았기 때문에 중국 관련 규제 제도에 따르면 이 섬유성분은 다른 섬유 성분으로 표시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자A의 질량 감시 부문이 이에 대해 수정하고 있다.
이 성명은 지난 4월 캐주얼 팬츠에 대한 검측에 대해 설명을 했고, 앞서 두 차례의 패딩에 대한 문제는 언급되지 않았다.
자아라 라벨 표시만으로는 부적절하다고 생각된다.
자A의 의상은 "고객에게 건강이나 안전에 대한 위협을 초래하지 않겠다"고 밝혔지만 성명은 문제 제품에 대해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 소비자가 교환을 어떻게 할 것인지 사과하지 않았다.
이 성명에 대해 베이징시 소협은 결코 인정하지 않고, 그 ‘ 피중취경경 ’ 이라고 생각하며 소비자 권익에 대한 실질적인 문제를 언급하지 않았다.
이에 따라 상대에게 다시 성명을 요구하고, 본격적으로 소협을 보내며 제품 처리에 대해 명확한 태도를 보여야 한다.
오는 5월 2일까지 자A는 검사결과를 인정해 베이징시 소협 구두에 의류 질량을 인정했다고 밝혔다.
오는 5월 5일 자A는 이 일을 소비자에게 사과의 뜻을 표하며 무조건반품 을 약속했다.
{page ubreak}
패션 패스트푸드 예쁘다 맛없다
기자는 지난 주말 자아라 시단 대합성점에서 고객이 인산인해를 보고, 옷장 입구 행렬이 10미터 가까이 늘어서 기자가 옷을 두 벌을 들고 줄을 서서 체험해 보았고, 역대 32분 만에 입의실로 들어갔다.
이에 따라 자A숍 내 옷을 골라 구매하는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다수의 소비자들이 자A를 좋아하는 이유는 이 브랜드의 옷이 패션이 트렌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자A의복의 품질에 대해 다수의 소비자들의 태도는 뜻밖에도 ‘ 산유호 (산유호) 로 호산행으로 편향한다.
시민 미스 이 씨는 기자에게 어이 없이 자A의 작업이 정교하지 않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사실 이 옷의 질적으로는 자A의 판매가 이미 높은 편이지만 옷 모양은 정말 예쁘고, 그래도 사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또 다른 고객 진 씨는 기자에게 “지난번에 산 자아라 청바지를 입고 흰색 가방 ‘청색 ’을 입었는데, 자ara의 질이 좋지 않다는 것을 분명히 알면서도 매번 디자인에 끌린다 ”고 솔직하게 말했다.
베이징 복장 학원 한 명의 교수가 기자에게 자A의 옷 디자인은 거의 보름마다 업데이트를 하고, 평균 연령이 25세 이하 디자이너 팀이 세계 각 패션 수장에 ‘수집 ’이라는 영감과 함께 활용한다.
그는 “자세히 살펴보면 자A에게 어떤 국제적인 대형 의상의 그림자를 찾기 쉽다 ”고 직언했다.
또 업계 인사에 따르면, 몇 일만 걸리면, 카라는 가수에 대한 룩이나 톱패션 마스터가 창의한 ‘재디자인 ’을 완성할 수 있다.
유행추세의 식별부터 유행에 맞는 신형 패션을 가게에 올려, 자A는 2,3주일, 전통생산 방식으로 다음 주기에는 4개월부터 12개월까지 늘어난다.
언론은 ‘표절 ’로 인해, 자A는 유럽에서 자주 소송을 일으켰고, 누차 누차 실패를 당하고, 이를 위해, 자A는 매년 톱급 브랜드에 벌금을 지급한다.
하지만 벌금은 자A의 표절 열정에 영향을 주지 못하고, 명성과 이윤 사이에서 후자를 선택했다.
결국 수천만 유로의 벌금은 연간 수억 유로의 이윤과 비교하면 별다른 것은 아니다.
기자는 자A의 꼬리표에 ‘마데인터키 ’ 등 지역의 태그를 자주 보고 있다. 이 교수는 기자에게 자A가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제품 원산지는 베트남, 인도, 터키, 모로코, 로마니아 등에 많이 집중되고 있다.
그는 또 이들 국가의 생산 기술 수준이 중국보다 다소 차이가 있다고 지적했다. 현재 수십 년 간의 경험을 가진 중국 의류 제조업의 품질은 전 세계의 인정을 받았고, 심지어 유럽 시장에서의 의류는 70% 이상이 중국에서 생산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자A의 복장 작업은 섬세하지 않은 것 ”이라고 지적했다.
- 관련 읽기
- 상회 협회 | 완적 은 태주 봉제 설비 산업 협회 회장 에 당선되었다
- 산업 집단 | 中国轻纺城首季成交额234亿元
- 패션 인물 | 无法被复制的时尚 撒切尔时尚造型盘点
- 여성복 | Balnciaaga 2013 추동 여장 시리즈 패션
- 여성집 | Oscar de la renta 2013春夏画册时尚发布
- 패션 라이브러리 | D&G 2013新款女装系列时尚来袭
- 웨딩드레스 | 왕 미미미한 2013 봄 웨딩드레스 로맨틱 시리즈 등장
- 패션 라이브러리 | BDBA 2013 春夏服饰系列时尚发布
- 업종 종합 서술 | 면 시 춘추위 봄은 결국 올 것이다
- 업종 투석 | 면화 단말기 소비난 기대하기 곤란 해결 난국 은 다관 하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