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 면 중금속 영아 복장이 심각하게 초과되었다.
육일 어린이날 전야 광동성 품질 기술 감독국은 광둥 성 내 생산의 완구 등 4가지 어린이 관련 제품에 대해 감사 감사 감사를 전개했다.
오버 패키지 팩 쉽게 어린이 질식
광동성 질감은 이번 번에 광저우, 불산, 동완, 중산, 선전, 하원, 청원, 강문, 적양, 혜주 등 11개 지역 80개 기업이 생산한 장난감 제품은 모두 80회, 검증, 78회제품 샘플회계 합격률은 97.5% 이다.
이번 추출은 GB6675 -2003 《국가완구 안전기술규범 》과 GB5296.5 -2006 《소비품 사용설명서 》 과 제품 명시질은 검증과 판정을 요구해 주요 검증 프로젝트는 장난감 자체의 물리적 기능, 연소 성능, 화학성능, 로고, 로고, 사용 설명을 진행했다.
이 중 삼과 전자 (혜주)유한공사가 생산한 고양이 지갑 (화이트)은 얇은 포장 박막을 사용해 추출을 하지 못했다.얇은 박막을 사용하면 어린이 얼굴에 장난을 치거나 얼굴에 묻히거나 숨막히는 위험을 일으킨다.불합격의 주요 원인은 생산기업이 원가를 낮추기 위해 품질이 떨어지는 박막 포장봉투를 사용하는 것이다.
가짜 면 중금속 유아 복장이 놀라게 하다
이번 추출 조사에서 어린이 및유아 복장품질이 가장 걱정이다.광저우, 선전, 불산, 중산, 혜주, 동완 등 7개 지급시 97개 기업이 생산한 아동 및 영유아 의류 제품 100회, 검사를 거쳐 합격한 제품은 72 도제, 28%의 제품의 품질 문제로, 제품 실물 합격률은 75.0%입니다.
16 대량 제품 섬유 성분 함량 이 일치하지 않 았 고 그 중 은 실측 을 포함 한 것 이다섬유함유량과 부합되지 않고 ‘면 100%를 표시하는 유아 복장, 추출 실측 결과는 ‘면 60.3%, 폴리에스테르 39.7%(미량 기타 섬유 포함)로 나타났다.
혜주시 건영방 기업 유한회사가 생산한 건영방 패를 열고 긴팔 상의 추출 중 중금속 함량 초과 표지가 발견됐다.국가강제적 기준은 중금속을 추출할 수 있다는 규정에 불과하지만, 영유아 복장 기준은 각종 중금속 추출의 한량치를 명확히 규정했다.
이번 추출은 총 4대량 제품의 중금속 함량을 검증하고, 1대량 제품의 중금속 (비소)함량이 0.396mg /kg 에 이르렀으며 표준 기준으로 0.20mg /kg 의 2배에 달하여 제품의 불합격.유아는 옷을 입에 넣고 씹는 것을 좋아한다. 격렬한 운동 후 습관은 옷으로 얼굴에 묻은 땀을 닦는다. 옷감 원단과 아이의 피부, 눈, 입맛까지 접촉할 기회가 많기 때문에 중금속 함량을 초과하는 제품이 어린이의 신체 건강에 잠재적인 위협을 만든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