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정책 & Nbsp
올해 상반기 우리 경제의 회복 태세는 더욱 공고해지고 물가가 비교적 빠르게 상승하여 경제 운행 중 가장 두드러진 갈등이 되었다.
지속적인 물가 상승 압력에 직면하여 중앙은행의 6도 출수 예금 준비금율 인상, 두 번 고예금 대출 기준리 조정, 동시에 시장 조작, 환율 유연성 및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니지먼트 정책 프레임 등 다양한 조치, 물가 상승의 화폐 조건을 촉진할 수 있다.
연중.
국내 인플레이션 압력이 눈에 띄지 않아 시장은 6월 CPI 전년 동기대비 6% 를 돌파할 것으로 예측했다.
또 경제의 다른 면에서 산업생산이 4개월 연속 반락하며 중소기업의 융자난에 대한 문제가 사건을 벌이면서 경제의 증속은 이미 반락하고 있다.
이에 따라 목소리가 커지고, 한편으로는 경제 하행이며, 거시경제는 ‘ 체등 ’ 위험이 나타나는 것은 다음 통화정책을 선택해 새로운 변수를 가져올 것인가?
본보가 초청한 몇 명의 장기 관찰화폐 정책을 본 전문가들은 이번 원탁에서 ‘ 체등 ’ 의 위험이 매우 작다고 지적했다.
광대은행 (601818, 주식) 수석거시분석사는 대웅청에 대해 경제성장속도를 조정하는 것은 통화팽창을 통제하는 중요한 조치라고 지적했다.
중국 경제의 속도가 적당히 늦춰지는 것은 주동조정의 결과이며, 일부 기구가 과장된 ‘ 수동경착륙 ’ 이 아니다.
중국은행 (601988, 주식) 전략기획부 부주임 종량은 이 의미에서 거시적 조정 정책 방향이 바뀌지 말아야 한다고 말했다. 화폐 정책이 전체적으로 안정적인 방향으로 돌아갈 수 없다는 방향도 바뀌지 말아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적정 긴축된 화폐정책은 한동안 통화정책의 시체성 및 실체경제의 감당력을 고려해 하반기 화폐정책에 더욱 유연성을 중시하고 일부 정책 도구에 대해 미조조화를 할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했다.
서남증권 (600369, 주식) 연발센터 부총지배인 왕검휘는 현재 통화정책이 특히 ‘ 위온 ’ 경제와 인플레를 억제하는 데 균형을 추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하반기 수량과 가격 공구의 사용 빈도와 힘이 점차 떨어지고 관찰기가 더 길어질 것이다.
종량은 하반기 적시에 1 ~2회, 7월 1회 가량을 늘릴 수 있으며, 앞으로 상황을 잘 파악할 수 있다고 본다.
시장을 명확하게 하려면 정부가 인플레를 통제하는 결심을 확고히 해야 하며 망설이지 않는다.
그러나 은행 대출 자금이 이미 긴장되고 일부 실체경제의 정상 대출 활동은 이미 어느 정도 영향을 받았기 때문에 화폐 정책조정의 공간은 크지 않다.
국제적 경제 태세는 미묘한 변화를 일으켜 세계화의 오늘날에도 국내 정책의 제정에 영향을 미친다.
은하증권 수석 경제학자 반향동은 글로벌 경제 회복이 방해된다면 통화팽창의 압력이 갈수록 커지면서 글로벌 경제 미래의 추세가 더욱 복잡해지게 될 것이라는 지적을 받고 있다.
{page ubreak}
정책 의 미조 가능성 이 커지다
"올해 들어 국내 CPI 와 국제 원유 가격 추세가 비교적 현저한 연관도를 보이며 지난달 유가 하락은 이달 물가 상승세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했다.
상하이 증권 은 인플레이션 압력 높은 기업 하에 올 상반기 중앙은행의 6도 상향 예금 준비금율, 2차 가불 을 동시에 엄격히 통제한다.
하반기 CPI 흐름, 시장 흐름성, 다음 단계에 통화정책이 긴축된 공간이 얼마나 많은지 관점이 있다. CPI (CPI) 가 6월 후반에 떨어지게 될 경우 화폐 정책이 미조를 보이는가?
왕검휘: 이번 화폐공급의 수축은 지난해 3월, 당시 M2 의 속도는 25.52%로 22.50%로 반락하고, 이후 한 길은 지난 달 15.1%, 14개월, 정책조정은 2 -3개월, M2 의 속도는 15% 아래로 유지되며, 중앙은행의 16%의 화폐 공급 목표를 실현할 수 있다.
중앙은행은 M2 가 계속 안정적으로 떨어지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준비금률을 2 -3회 높이고 정책효과에 진입해야 한다.
6월 CPI 가 떨어질 수도 있다.
당분간 다른 요인을 소홀히 하면, 올해 들어 국내 CPI 와 국제 원유 가격의 흐름이 비교적 현저한 연관도를 보이고 있다. 이는 지난달 유가 등락이 이번 달 물가 추세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지난 3월 일본 지진제약 경제성장의 예상 영향 아래 7% 하락한 4월 CPI 는 반락했다.
4월 유가가 수요로 대폭 반등해 5월 물가가 다시 고조됐다.
5월말 -6월 초 유가가 다시 유럽 빚 문제로 하락한 가운데 이번 달 물가도 반락공간을 갖추고 있다.
이런 상황은 중앙은행이 정책조정의 리듬에서 다소 미조화되고 있다. 물가 수준이 떨어지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지난 3개 주말 동안 경험적 판단에 따라 이자가 나타나지 않았는데, 결정자는 현재의 정세에 신중하게 대응하기 시작하고 미래 추세에 더욱 착안했다.
성홍청: 인플레이션 분야는 여전히 하락한 기미가 보이지 않았다.
CPI 바구니 중 8대 상품은 이미 두 달 연속 전면 상승했다.
그리고 올해 통화팽창의 신규 요인은 내년의 물가 정세에 큰 압력을 줄 것으로 보인다.
올해 하반기 인플레이션은 여전히 고위적으로 운행될 것으로 예상되며 3분기 평균 5%, 4분기 평균 4.8%로 연평균 4.8%의 수준으로 인플레를 연초 정부가 목표 4% 이내의 어려움을 억제하고 있다.
시장 유동성 면에서는 자금 분포 불균형, 금융 긴축, 상업은행 유동성 예방동기와 현금 위왕 정책, 전체 은행 간 시장 자금면이 계속 편협 태세를 유지할 것이다.
자금 편향은 통화팽창을 다스리는 필요로 한다. 사회 융자 규모에서 3분의 1이 시장이율로 결정되며, 중앙은행은 시장 이율을 높이는 동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로써 올해 다음 단계의 긴축 공간은 여전히 커지고, 법정 준비금률은 약 2회 -3회 인상, 금리 단속 이율은 25BP -50BP 상향 공간, 달러 환율에 2 ~3%의 평가 폭이 될 것으로 보인다.
CPI 는 6월에 높은 지점에 이르러 낙하한다는 관점이 있다.
CPI 는 정태적으로 문제를 볼 수 없고, CPI 는 전년도 뒤떨어질 수 있지만, 환율 요소는 비교적 커질 수 있지만, 하반기 동기 대비 하반기 전폭은 크지 않고 내년 상반기 인플레이션에 대한 지속적인 압력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그때가 되면 화폐 정책은 여전히 편파적이어서 늦지 않을 것이다.
올해 5월 많은 기관들이 ‘ 중국 경제경착륙 ’ 이론을 억조하여 화폐 정책이 관망기에 접어들거나 긴장을 늦추고 6월에 발표한 양호한 성장 데이터와 준비금을 올려 이들에게 일등했다. 채권 금리와 유기 이율이 대폭 약 20BP로 올랐다.
종량: 현재의 상황으로 보면 화폐 정책의 효과는 끊임없이 나타나고 있다. 특히 유동성 과잉 상황이 완화되고 있다.
반면 극단적인 날씨로 농산물 생산과 국제 대종 상품이 높은 수준, 글로벌 유동성 과잉 구도 단기 개선 등 요인들의 영향으로 하반기 인플레이션 수준은 여전히 고위를 유지할 것이다.
높은 조미적 요소로 6월 CPI 는 전년 대비 성장이 5월보다 높은 수준을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
땡땡이를 감안하면 8월 뒤에야 뚜렷하게 떨어지고 3분기부터 인플레이션 수준이 반락하고 4분기 연간 인플레이션이 4.7%에 달할 전망이다.
이 의미에서 거시적 조정 정책 방향은 바뀌지 말아야 한다. 화폐 정책이 전체적으로 안정된 방향으로 바뀌지 말아야 한다.
그러나 일부 정책 공구에 대해서는 미조를 가질 수 있다.
이에 따라 하반기 적시에 1 ~2회, 7월 1회 가량을 늘릴 수 있으며, 앞으로 상황을 잘 파악할 수 있다.
시장을 명확하게 하려면 정부가 인플레를 통제하는 결심을 확고히 해야 하며 망설이지 않는다.
그러나 은행 대출 자금이 이미 긴장되고 일부 실체경제의 정상 대출 활동은 이미 어느 정도 영향을 받았기 때문에 통화정책조정의 공간이 크지 않다고 생각한다.
전 사회의 유동성 과잉 문제를 해결하려면 중앙표, 가속금리 시장화와 인민폐 국제화 등을 통해 해결해야 하며, 단순히 예금 준비금률과 이자를 가지고 해결해야 한다.
반향동: 인플레를 보면, 상하류 가격은 이미 위아래로 떨어진 추세를 보이고, 단말기 소비 가격의 최고치를 예시할 수 있다.
내수 완화는 상류 가격의 기반을 흔들었다. 생산자 매입 가격 지수와 PPI (PPI)는 이미 두 달 연속 하락했다. CPI 환경이 완화되었지만 동기 대비 고위운행, 식품 가격의 흐름은 여전히 CPI 운행에 큰 영향을 미쳤다. 돼지고기, 생알과 수산물은 이미 전기의 야채를 대신해 CPI 최후'정상'의 추수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6월은 전년 대비 6% 정도, 3분기 이후 CPI 회락은 대략적인 사건이다.
물가 압력이 완화된 이후 상반기 편협한 화폐 정책은 미조로 돌아갈 수밖에 없다.
편협한 화폐 정책으로 경제의 증속을 초래하는 대폭 반락하는 것을 피하다.
{page ubreak}
'억지로 착륙 '믿을 수 없다.
“ 중국 경제의 속도가 적당히 완화되는 것은 주동조정의 결과이며, 일부 기구가 과장된 ‘ 수동착륙 ’ 이 아니다. ”
상하이 증권: 화폐 정책의 ‘ 부작용 ’ 이 기업 특히 중소기업의 자금이 긴장되고 있는 만큼 국내 경제가 위험을 가중시키고 있다.
목소리는 인플레이션이고 경제하행이며 거시경제는 체등위험이 나타날 것이라는 우려가 있다. 정책에 새로운 변수를 가져올 것인가?
성홍청: 현재 중소기업의 자금 긴장 문제는 존재하지만, 체팽 결론을 유도할 수 없다. 중국 경제성장의 동력은 여전히 강렬하기 때문이다.
기업 대출동기가 강하게, 고정자산투자와 부동산 투자가 고위적으로 운행하고, 원유 수요, 발전량, 여객운송, 화물운송 모두 빠르게 증가하고 있으며, 전체 거시경제는 여전히 비교적 빨리, 안정적인 수준으로 증가하고 있다.
경제 성장 속도를 적정하는 것은 통화팽창을 통제하는 중요한 조치다.
중국 경제의 속도가 적당히 늦춰지는 것은 주동조정의 결과이며, 일부 기구가 과장된 ‘ 수동경착륙 ’ 이 아니다.
한편 자금 긴장에 직면하는 새로운 문제, 화폐 정책 도구의 중심이 적절하게 바뀌어 이율 공구를 대임할 수 있게 한다.
중소기업의 자금 긴장은 주로 상업은행의 신용 대출 통제와 비자금이 긴축되어 생긴 것이기 때문이다. 사실 이율은 중소기업의 영향이 크지 않아 중소기업이 이율에 걸리지 않아 대출을 받지 못하고, 자금 원가 상승은 기업의 전환에 도움이 된다.
물론 화폐 정책은 잘 파악하고 경제의 환율과 긴축 사이에는 균형을 잘 잡아야 한다.
종량: 전반적으로 보면 미래 시간의 경제 속도가 늦어질 수도 있지만 여전히 9% 이상 잠재성장률 구간에는'경착륙'이 나타나지 않을 위험도 적지 않다.
반면 국민 경제성장이 적당히 늦춰지는 것은 오히려 거시정책이 기대되는 것이며 성장은 조금 낮고 구조조정에 유리하고 에너지 절약환경에 유리하고 개혁을 추진하는 데 도움이 된다.
나는 다음 단계는 화폐 정책의 적절한 융통성을 유지하고 점차 개선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융자 환경
.
둘째, 거시적 조절의 기본 방향을 견지하고 통화팽창을 단호하게 통제하고, 안정적으로 경제 구조의 전환형을 추진한다.
반향동: 준비금률의 인상을 통해 은행의 대출 능력을 제약합니다.
긴축한 정책으로 기업의 경영 상황이 바뀌면 은행은 우선 대출 위험을 고려해 중소기업이 가장 먼저 돌입한다. 이와 함께 국유대 중형 기업이 은행 대출을 받을 때 그 천연 우세를 보이고 있다.
정부 투자의 효율이 시장화 운영보다 훨씬 낮아지는 중소기업이 정부의 투자를 통해 경제성장을 끌어들이는 것은 전 사회의 총자금이 여전히 상대적으로 부유하게 되므로 경제의 체팽을 초래하기 쉽다.
화폐 정책
이런 구도를 바꾸려면 전통적인 조정 패턴을 뚫고'수신'과'소'를 병행한 방식으로 2009년 이래 침전된 화폐량을 녹여야 한다.
왕검휘:
거시적 정책
어느 정도 부작용이 있기 때문에 추위를 초래하거나 인플레를 추진하거나 때로는 부작용 당기에 머리를 내밀기도 한다.
그러나 한 조정 정책은 고인플레를 끌어올리고 경제를 억누르는 것도 드물다. 현재 우리가 직면한 침체 위험은 여전히 작다.
현재 화폐 정책은 특히 ‘ 비안정 ’ 경제와 인플레이션 사이의 균형을 추구해야 한다.
제조업대국으로서 최소 13% 의 공업의 증가치를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를 위해 M2 성장 수준은 15.5% 정도 유지해야 한다.
만약 M2 가 앞으로 4 ~5개월 동안 이 수준을 유지하면 유동성으로 인한 인플레이션 압력이 안정적으로 떨어지게 될 경우 연말 CPI 는 3.6 -3.9%로 되돌아갈 전망이다.
중앙은행은 7월 하순까지 적당히 연장할 수 있으며, 3 ~4개월 후에 결정할 수 있다.
시장의 자금 원가를 안정시키는 데 도움이 돼 중소기업의 채무와 운영 압력을 잠시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정책 도구 다중 옵션
"하반기 통화 정책의 폭이 작고 미조에 편중되어 예금 준비금과 이자 공구의 사용은 적게 적용되고, 시장 업무는 더욱 광범위하게 활용될 것이다"고 말했다.
상하이 증권: 구체적인 화폐 정책 도구 사용에서 상반기 수량형 공구 사용의 빈도가 더 높다.
하반기, 금리 공구, 수량 공구, 환율 공구 사이, 중앙은행이 어느 공구에 더욱 편중할 것 같습니까? 중앙은행의 선호는 어떤 고려에서 나온 것입니다.
종량:5월 CPI 인플레이션은 동기 대비 5.5%로 본륜 인플레를 창출했다.
높은 개미 요인을 감안하면 6월 CPI 인플레는 동기 대비 높은 수준을 유지하며 단기간 내에 인플레이션 압력이 여전히 크다.
이 배경 아래 중앙은행의 단기내 화폐 정책은 여전히 인플레이션 통제를 목표로, 통화정책은 상반기 기본 리듬을 유지하고 있지만, 현저하지 않을 것이다.
유동성 과잉은 어느 정도 물가의 상승을 추진하고 중앙은행은 유동성을 통제해야 한다.
수량형 도구 조절 화폐 공급을 선호하는 것은 유동성이 구조적 특징이 있기 때문이다.
유동성이나 화폐 공급은 주로 두 개의 루트가 있다. 하나는 신용대출 투출이고, 둘째는 외환 점유이다.
감시 정책의 낙실 및 은행 자본금 압력이 증가함에 따라 신용대출 투자가 이미 통제를 받았지만 외환 점유는 비인민은행이 자발적으로 통제할 수 있으며 올해 5개월간 신규 외화 점유액이 1.8억 위안을 넘어섰다.
대충외환 점화 유동성을 위해 중앙은행은 수량 조절 도구 수단의 조작을 확대해 성능이 강하고 효과도 좋다.
가격 정책은 전세계적으로 조정 후에는 다방면에 영향을 미치고 특정 유동성에 있어서 효과가 부족하다.
또 우리나라 시장에서 가격 수단의 민감성 편도 원인이다.
이에 따라 하반기 화폐 정책의 폭이 작고 미조정, 예금 준비금과 이자 도구의 사용은 적고, 시장 업무는 더욱 광범위하게 운용될 것이다.
반향동: 통팽창을 다스리는 도끼 세 자루: 이자를 더하면 2수준비금률, 3수 신용대출.
그러나 이 세 가지 수단은 모두 폐단이 있다.
이자가 주는 폐단이 두 분야에 있다. 2008년 4조억 투자, 지방정부는 고가운행, 현재 부동산 조정로 인해 지방정부의 수입이 감소하고, 이율을 높이면 그 빚을 갚는 압력이 커지면 또 하나의 위기가 아닌가? 둘째, 금리의 인상, 금리의 영향이 국내 유입돼 당분간 평가 상승과 대비금 인상을 높일 것이다.
{page ubreak}
收准备金率带来的弊端主要体现在三个方面:其一,把利率上行和人民币升值的风险都集中到银行,由于国际热钱不断地进来,但这些钱基本是一个还本付息的,未来是要走的;其二,准备金率的上调冻结得更多的是国际热钱,这些钱更多的会以活期的形式存在,而我们银行的放贷更多的都是中长期,这无形之中加大了银行资金错配的风险;其三,准备金率的上调必然会制约银行的放贷能力,由于银行天性就是“嫌贫爱富”和国有大中型企业在获取银行贷款放时有其天然的优势,一旦由于紧缩政策导致贷款的总规模变小,那么紧缩的必然是中小企业,造成整个经济体的结构越来越畸形。
환율을 통해 인플레이션 자체를 억제하는 것은 인플레를 억제할 수 있는 전제로 현재 인플레는 외부 입력으로 인한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인플레이션이다.
그러나 현재 인플레는 국내 유동성 부여가 형성된 만큼 평가절상을 통해 수입 상품의 가격을 낮추는 것과 동시에 국제 열전 유입을 확대해 국내 유동이 더욱 활발해지는 것으로 보인다.
왕검휘: 가격형 도구보다 수량형 도구의 상대성이 강하고, 효과는 사전 모의와 사후 검증에 더 쉽고, 동태 조정에 쉽고 경제환경의 변화에 적응하기 쉽다.
중앙은행은 각국의 은행, 지분제 은행과 도시 상업은행의 대출 상황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으며 실체경제의 자금 수요에도 큰 개념을 가지고 있으며, 비금률이 기존 자금'못자'에서 가감법을 조정하여 중앙표 발행과 국채 반매 등 공개 시장이 평탄한 파동을 벌이는 데 대비해 마음이 비교적 크다.
반면 이율과 환율 등 가격형 공구작용의 범위는 더욱 광범위하고 효과는 일각에서 정부의 융자 플랫폼에 영향을 미칠 경우 민간 자본 및 지하금융 시장의 효과는 어떻습니까?
또한 가격형 공구와 관련한 정책은 더 많이 고려해 국제화 정도가 높은 환경에서 이율과 환율의 조정은 다른 경제체의 정책 피드백을 고려해야 한다.
하반기 중앙은행은 여전히 비교적 많은 수량 도구를 사용하여 가격 공구를 신중하게 사용할 것이다.
전체적으로 두 가지 도구의 사용주파수와 힘이 점차 떨어지고 관찰기가 더 길어질 것이다.
성홍청: 세 가지 도구의 중요성은 떨어지지 않을 것 같지만 이율 공구는 앞으로 더 올지도 모른다.
금리가 통화팽창을 다스리기 위해 가장 효과적인 수단이지만 인플레이션에 대비해 인플레이션은 ‘ 부츠 긁기 ’ 밖에 없다.
현재의 관제 금리 수준은 그리 높지 않다. 마이너스 대출 이율은 여전히 기업의 투자 충동을 가중시키며 저축금리도 주민들의 대규모 재테크 투자를 늘리고 있다.
보익재산의 통계에 따르면 올해 1분기 은행의 재테크 제품의 발행수는 3691마리로 전년 대비 107.7% 증가 규모가 약 4.17조 위안 발행 규모는 같은 기간 신규 예금의 103%로 2010년 전체 은행 재테크 제품 발행 규모의 절반을 넘어섰다.
재테크 제품의 이율에 따르면 실제 기준금리는 5%에 이르는 수준으로 3.25%의 관제 예금 이율보다 175BP가 높았으며 7회 가산됐다. 더 이상 민간 대출금리가 20%로 보편화되지 않았다. 둘째는 금리 시장화 프로세스 추진 이율과 시장 이율을 추진하고 있다.
전 세계'문 앞의 눈 쓸기 '
“경제가 너무 빨리 떨어지는 위험을 낮추기 위해 정책을 조정하는 중점은 점차 ‘ 안정 성장 ’ 에 편향된다.”
상하이 증권 은 세계 경제 회복 이 중량 을 방해 할 때 현재 전 세계 의 인플레이션 예상 도 흥행 해 5 월 미국 CPI 가 전년 대비 3.6% 상승 했 다.
22일 열린 미국 연방준비금년도 4차 이자회의는 시장의 예상대로 미연저장이 현행 양화 완화 정책과 이율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당신은 세계 경제 정세가 우리나라의 화폐 정책에 어떤 영향을 끼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반향동: 글로벌 폭넓은 화폐 환경은 국내의 화폐 정책을 더욱 수동적으로 할 수 있다. 몬델의 삼난패론 ’ 은 현재 우리나라 화폐 정책의 독립성이 충격을 받게 될 것이다.
글로벌 경제 회복이 방해된다면 통화팽창의 압력이 커지면서 글로벌 경제 미래의 추세가 더욱 복잡해지게 될 수도 있다. 또한 우리 나라의 조정정책을 더욱 복잡하게 만들 수도 있다.
왕검휘: 전 세계 전체 통화 예상이 높지만 선진국과 신흥경제체 사이에 현저히 존재하는'보조 '차이, 유럽과 미일은 아직 완화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경제 회복을 추진할 때'금벽돌 사국'이 1년 넘게 진입 정책조기 긴축 기간을 억제하여 인플레를 억제하고 연내'각 설설'의 구도가 뚜렷하게 달라질 전망이다.
최근 국내 정책의 조정은 자신의 경제 발전의 수요에 주로 착안할 것이다.
돌발 사태의 방해가 없다면 국내 인플레이션 압력도 여름과 추수의 평온한 수습에 따라 완화돼 항격팽창의 전역이 단계적인 승리의 서광을 볼 수 있다.
경제가 급격히 떨어지는 위험을 줄이기 위해 정책을 조정하는 중점은 점차 ‘ 안정 성장 ’ 에 편향된다.
종량: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5월 미국의 핵심 소비가격지수의 상승폭은 5년 만에 최고수준이다.
이 상승폭은 다소 과장됐지만 핵심 CPI 동기대비 상승폭은 지난해 10월 0.6% 의 수준이 말까지 올라간 것은 사실이다.
미국 연방준비가 핵심 CPI 를 주목하면서 실업률과 경제 성장 상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미국 연방준비는 경제성장을 자극하고 핵심 CPI 2% 의 인플레이션 목표를 2% 로 유지해야 한다.
미국의 공업 생산출산은 여전히 부진 (5월 증가폭은 0.1%) 에 불과하고 실업률이 뚜렷하게 떨어지지 않고, 미국 경제회복 총체가 완화되고 있다.
현재의 형세에 근거하여, 개인은 미국 단기내 화폐 정책은 여전히 기본적으로 현재를 유지할 것이며, QE3 의 한층 여유를 취하지 않고, 긴축을 늘리는 것도 급급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유럽 부채 위기는 여전히 유로구 각국을 계속 괴롭히고 단기적 개관하기 어렵다.
선진 경제체의 총체경제 성장이 느리고 화폐 정책은 긴축해도 폭이 적은 편이다.
주요 신흥 시장 제어 인플레이션 효과는 시간에 따라 점차 나타날 것이며, 현재 인플레이션은 여전히 고위권에 놓여 있지만, 경제 성장은 이미 완화되고 있다.
따라서 세계경제정세는 우리나라의 영향에 주로 유동성 과잉으로 인플레의 압력을 입력했지만 스트레스는 이미 감소했다.
성굉청: 전 세계 위기 이후 정상 성장 단계까지 회복되면서 각국의 경제가 일부 반전과 진탕이 생기는 것은 정상이다.
중국 경제는 수출 당동형 으로 내수 성장형 으로 전환 후 외부 수요 는 중국 의 성장 태세 의 영향 이 점점 약화 되고 외부 수요 평온 은 국제 대종 상품 가격 안정 에 도움 되 는데 오히려 중국 의 수입 수요 를 만족 해 내 내수 발전 했 다.
우리는 더 이상 외부 수요와 중국 성장의 관계를 볼 수 없다.
내수 성장에서 수입의 작용이 더욱 크다.
현재 미국 인플레이션은 이미 높아졌고, 연내에 ‘수동가식 ’을 제외하지 않고 유럽은 이미 가계됐고, 신흥경제체의 인도, 브라질, 러시아, 한국 등이 최근 계속 가속되고 있다.
또한 내수 성장 패턴 중 이율 공구는 자원 설정을 최적화하는 가장 효과적인 수단이다.
이에 따라 외부 경제의 변화는 중국이 이율 공간을 한층 더 열어주는 데 도움이 된다.
- 관련 읽기
- 설계 전방 | D&G 2011秋冬女装:把玩字母
- 브랜드 추천 | 스네나 브랜드 스니커즈 &Nbsp
- 조류 분석 | GY 패션실: 세 가지 아이템 간단하게 봄 여름 만능 조장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의류 거물 2억 달러 주문서'스캔 안휘 '
- 브랜드 추천 | 디고양이의 꿈 브랜드 아동화 & Nbsp; 아이의 천진난만하다
- 브랜드 추적 | ABC 브랜드 2년 연속 아동화 시장 종합점유율 1위
- 조류 분석 | 2012 봄 여름 중국 의류 원단 트렌드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제9회 중국 백화점 최고봉 포럼이 경에서 막을 올리다
- 전시회 특집 | 제8회 중국 국제사선 개막
- 재경 요문 | 국제 유가 혁신 고& Nbsp
- 심교소 자세하게 설명하여 창업판 건설 추진: 합병하여 창업판 특색
- 유기붕 포격 창업판: 천장에서'마루'로 떨어졌다
- 세법 개정안 초안 유지 초심 원고 징수 3,000위안
- 2007 제 8회 중국 (청도) 국제 가죽, 신발, 신발 전람회
- 미국 면화 조치 를 취해 미 면 인도 속도 를 높이다
- 2011'MYOSSM 해외 포스 '브랜드 신상품 발표
- 스포츠 브랜드 거물 36계 운동화 시장 쟁탈
- 2008 제9회 중국 (청도) 국제 가죽, 신발, 신발 전람회
- 유혹의 약속 ———2011년 오퍼의 100% 브랜드 신상품 발표
- 시각 폭동 ———————QUZI &Nbsp;곡 브랜드 신상품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