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탈리아 레이화 방학은 누구의 손실입니까

2012/3/19 14:51:00 9

의류 양품 시장

작년 하반기부터

이탈리아

대외무역위원회의 지적재산권부는 이미 중국 국가지식재산권국에 모두 30개 《위이탈리아 》라는 브랜드를 제출하였으며, 이태리 》라는 기호 소비자를 오도하며 중국 정부에 대한 대응 조치를 요청했다.


이탈리아는 자신의 상업신용을 지키기 위해 정부의 전문 무역관리기구를 파견해 중국 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이탈리아인은 참을수 없이 찾아온 것으로 보인다.

중국이 제멋대로인 ‘위조 이탈리아 ’ 브랜드는 진정한 이탈리아 제품의 중국 시장을 점령할 뿐만 아니라 이태리의 세계 브랜드의 전당을 비방하고 있다.

이태리인은 손해를 보는 것 같기도 하고 손해도 적지 않다.

의심할 여지가 없다. 이런 손실은 우리가 제멋대로 부리는 가짜 이탈리아 ’ 가 재침권으로 인한 것이다.


“ 양머리에 매달려 개고기를 팔다 ” 는 수법이 어느새 국내 일부 비즈니스 도덕과 올바른 가치 취향은 오로지 장사꾼의 모재 수단이 되었다.

외국 브랜드를 게시하는 것은 법률의 빈틈을 타서, 일부 이성적인 소비와 건강이 부족한 부분을 이용하여 사용한다.

경제

두뇌의 중국 부자들은 무모하게 소비 방식을 크게 벌였다.

이런 현상은 큰 홍수와 맹수의 기세가 높아 대량의 가짜 양상판이 시장을 학대하며 기형적인 상업 왜곡 관념이 되었다.

의상, 가정방, 가구 업계에서, 이런 ‘가짜 양풍 ’이 불어서 소비자들은 도대체 이런 서양 상품을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유럽 품질 ’을 가리지 못하고, 아니면 우리 작은 스튜디오에서 나온 ‘클래식 포장 ’이다.

지난날, 다벤치가 폭로된 이 추한 상업 사기 뒤의 흑막을 터뜨렸는데, 분명히 우리 공장에서 나온 제품에 대한 식감에 ‘양기 ’라는 브랜드를 붙여 보세 구역을 한 바퀴 돌았는데, 아예 국문까지 나오지도 않았는데 결국 올라갔다

사치품

전문점은 이탈리아 원장의 유럽 품질이 되었다.


일부 상인들은 왜 이런 내포와 품질이 부족한 비열한 행위를 하는 것일까? 일부 소비 집단을 왜곡하는 ‘서양 육식 ’ 입맛을 맞추고, 물건은 희귀하고, 이탈리아 원산과 유럽 품질은 이 일부 상인들이 판매할 때 주표의 가치다.

이 제품들은 명실상부한 이탈리아에서 왔다면 유럽에서 온 이런 소비는 이른바 ‘테이블 ’에 올라갈 수 있다. 일부 부유층의 신분 대표가 되어 부자들의 이른바 고귀한 체면을 부여한다.

그러나 사실상 시장의 허영심 등 허영심 등 상품의 진위를 분간할 수 없다.

아마도, 당신이 하늘값 값은 이런 존귀한 허영감을 얻기 위해 브랜드에서 산 이탈리아 품질, 사실 우리 작은 작업장에서 생산한 것은 단순한 식감에 의한 브랜드일 뿐이다.


국내 시장의 가짜 양품이 잘 팔리고 있는 것은 바로 국인들의 ‘ 숭양아 ’ 라는 바람으로 불법 상인들이 유쾌하게 여겨지고 있다. 미국인들이 외국 상품에 대한 추앙에 비해서 불법 기업들이 계속 ‘ 양대감 ’ 에 의존하도록 하는 것이다.

이탈리아 다국적으로 권력을 유지하는 것은 가짜 양품 경제가 끊임없이 잠식 건강을 하는 시장경제체계의 엄중한 형식, 그리고 이것은 다른 나라의 무역에 따른 손실을 우리는 더욱 ‘ 현미함 ’ 이라는 현상의 본질적 ‘ 병원 ’ 이 필요하다.

불법 상인은 왜 기승이 있는가? 이것은 가짜 상품을 사서 호출 당하는 단순한 것이 아니라, 깊은 곳에 묻혀 있는 양품 우등, 양품 고귀한 이런 유치한 관념은 오늘에도 코웃음을 자아내야 한다.


국내의 제품은 보세구에 보내어 수속을 한 바퀴 돌고 돌아오면 이탈리아 원장 수입이 되고, 해외에 돈을 쓰는 ‘트위드 ’가 바뀌면 다국적기업이 된다. 아니면 상표등록에 이태리 원소를 견강하는 것이 몇 가지 가짜 양품들이 상투적인 수법이다.

그러나 장사꾼은 판매를 하는 과정에서 ‘이탈리아 품질 ’이라며 진정한 이탈리아 브랜드 명예권을 침해하는 것을 제외하고도 많은 소비자에 대한 사기 행위다.

외국 브랜드에 합격했기 때문에, 이 가격은 자연히 수배로 뒤집혔다.

중국의 시장은 이전에 노출된 ‘다빈치 ’를 제외하고는 여전히 ‘유로파 ’의 유로인들이 적지 않다.


현재 중국은 제조대국에서 혁신대국에 나아가 중국제조'중국창조'를 향해 호화로운 변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우리의 민족공업은 이미 국문을 나서서 세계도전을 맞이하고 있다.

WTO 에 가입한 지 몇 년 만에 국가는 과학 기술 혁신과 지식재산권 보호 및 민족 브랜드를 전략 높이로 끌어올렸다.

이태리 레이화는 누구의 손실인지 묻고 있는 만큼 우습다.

  • 관련 읽기

2012년 방직 업계에 직면한 위험과 위기 해혹

시장 연구
|
2012/3/19 8:20:00
30

빠른 패션 의 경속 의 유혹

시장 연구
|
2012/3/17 11:31:00
11

解析: 服装业“拐点论”的真面目

시장 연구
|
2012/3/15 9:34:00
21

아동복 안전 은해: 유명 브랜드 주파수 블랙리스트

시장 연구
|
2012/3/15 8:30:00
14

이여성 대표: 한마 생물 신재료 산업 육성

시장 연구
|
2012/3/13 8:49:00
50
다음 문장을 읽다

무엇이 소비자에게 사치품 구매를 기꺼이 원하는가

현재 사치품 복장은 전 세계 시장의 생기가 왕성하여 끊임없이 큰 가운데를 확장하고 있다.이 가운데 소비자들은 사치품 의상에 관심이 더 많은 소재에 집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