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아시아 갤러리 예술 박람회 는 상해 에서 개최된다

2012/5/5 10:18:00 11

아시아갤러리 예술박람회예술

-한중 갤러리 정품 전시회


5월 5일 상하이 전시센터에서 개막식 ‘아시아 갤러리 예술박람회 -한중 화랑 정품 전시회 ’를 개최해 중화인민공화국문화부가 이 특수한 규격을 주최해 눈길을 끈다.

주최 측에 따르면 5월 5일 중일 삼국문화부장회의가 상해에서 열리는 가운데, 이번 박람회는 한중 삼국이 예술에 재촉될 것이다

시장

측의 합작, 세 국가가 당대 예술의 발전 풍모를 보여주며, 실력 있고, 시장의 인도성과 시범성 있는 갤러리가 공동으로 국제시장을 개척한다.


전람회는 한중 삼국의 53개갤러리를 매료했다. 그중 일본과 한국의 참가 기구는 여러 해 동안 국제 각 대학교에서 활약한 엘리트 갤러리, 일본의 금구고갱, 로힐 갤러리, 한국의 Row 갤러리, Tablo 갤러리 등, 그들은 중국 예술시장의 소통 공간에서 끊임없이 새로운 발전공간을 누적했고, 충분한 인맥과 시장 자원을 더해 많은 아시아 예술가들이 국제 무대에 진출해 많은 갈채를 받았다.

이번 전시회 에 참가한 중국 갤갤갤갤갤러 는 베이징, 상하상하상하강, 쓰촨성, 강성, 광동, 천진 등 국내 내화갤갤갤갤갤갤복업의 중진, 국내 가장 대표적인 일선 브랜드 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러, 베이징의 한흔흔흔 국제 현대, 중국 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갤그들은 특전 지역의 형식으로 우리 국화랑업의 최고 성과를 집중적으로 전시할 것이다.

한편'상선성, 첫 자사 예술 제명전'도 국내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며, 중국 예술품 넷 최고경영자 진강과 유명한 자사예술인들이 학술 주재와 책전람자로 삼아 소아고고박중화 풍의 자사풍의 범주와 시장의 플랫폼을 선보였다.


전부

전람하다

전시500여 폭의 중외가가명명명명명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가가500여여여폭여폭여폭중국중국중국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예술가500여폭여폭여폭중중중중촌풍풍풍풍의 명작품, 중국 당대 예술계에지표의미있는 예술예술예술가장은리, 양복 동, 엽영 청, 명걸, 이계개개개개개개방방방방옥옥· 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 가가가가가가푸푸푸푸푸푸옥옥옥옥옥옥옥옥옥옥옥옥옥옥· 가가가가가옥옥옥옥옥옥옥옥옥옥옥옥옥옥옥옥옥옥옥옥옥옥옥 · 가가가가가가가옥옥옥옥작품 등등.

이 작품들은 예술가들이 생활, 사회, 그리고 개체의 운명이 심오하고 엄숙한 사고와 분석을 충분히 표현해 창작자의 지혜, 공력, 미학 추구를 반영했다.

이 예술 정품 을 통해 문화 예술 과 사회 진보 의 조화 발전 을 볼 수 있 는 이 위대한 시대 에서 점차 완벽 하 고 성신 의 예술품 시장 발견 과 더 많은 우수 예술가 를 더 많은 예술 작품 을 전파 와 소장 의 플랫폼 을 제공 했 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 당대 예술과 중국 예술품 시장이 국제적으로 주목하는 문화의 이슈는 중국 경제의 장기적 안정 발전의 필연적이다.

주최 측은 “ 성세 소장 ” 은 이번 전시회에서 구현된 핵심 이념으로 활동력은 정위 투자를 통해 소장된 고급 시장 전시와 거래를 병용하는 방식으로, 성신용 경영, 규범 거래, 브랜드 전시, 광범위한 교류의 이념으로 소비자, 소장가, 은행, 은행 등

금융 투자 기구

갤러리의 전시를 통해 당대 예술을 지속적으로 이해하고 당대 예술을 소장하고 있다.

박람회는 예술품 투자 소장 분야의 시각적인 연회뿐만 아니라 국제간 브랜드 갤러리의 리셉션이다. 아시아 현대 예술의 정품이 전시한 새로운 무대와 신천지다.

  • 관련 읽기

2012 중국 코교 국제 방직품 면 보조 박람회 이벤트

전시회 뉴스
|
2012/5/5 10:09:00
29

안방전시회 는 브랜드 와 기술 의 비합 을 잘 부른다

전시회 뉴스
|
2012/5/5 9:51:00
7

전시회 는 브랜드 전시회 가 매우 힘이 있다

전시회 뉴스
|
2012/5/5 9:41:00
13

2012 초록색 임신 아동 제품 및 교용품 전람회

전시회 뉴스
|
2012/5/5 8:51:00
23

중원 국제 박람센터 뉴 실크로드

전시회 뉴스
|
2012/5/5 8:25:00
29
다음 문장을 읽다

가정용품은 자주 접촉하고 슬리퍼는 세균을 가장 잘 간직한다

매일 가구용품은 몇 번을 접할 것인지 모르지만, 그 중 세균은 우리에게 가장 쉽게 무시된다. 만약 의사가 가정용품의 세균수를 검사하는 것이 아니라면, 우리는 자신의 두 손이 무엇을 하는지 상상할 수 없다. 의외로 슬리퍼도 이렇게 많은 세균이 존재하고 있으니 앞으로 정말 주의해야 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