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몇 가지 가정방식 상식 이 이불 을 말리는 것 을 가르쳐 줄 때 두드려서는 안 된다

2013/7/25 20:03:00 27

소방상식

'p'은 침대 전문가를 많이 좋아하는 훈훈한 팁을 제공해 이불을 말리는 데 팁이 있어 햇볕에 햇볕에 햇볕이 내리쬐는 데 적합하지 않은 이불들이 대부분은 햇볕에 쬐는 것을 차단하고 적시에 수렴해야 한다.

그럼, 이불 말리는 게 무슨 요지인지?


‘p ’은 일생 중 1 /3의 시간을 수면에서 보내는 것이며 하루에 약 8시간 정도 이불과 짝짓기 때문에 우리 친밀한 접촉을 하는 이불과 땀을 남기기 쉽다는 뜻으로 3개월 동안 말리지 않으면 몇 백만 마리의 진드기가 생길 수 있다.

4종세트는 세탁하기 편리하여 말리는 것이 좋다. 우리의 이불 심지, 베갯심은 더욱 꺼내서 말리고 살균을 죽이는 것이 좋다.

바로 < p >


'p'이 이불을 말리는 가장 좋은 시기는 봄가을철 오전 11시부터 오후 14시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16시까지 이 시간이 가장 충분하니 이불을 말리기 편리하다.

코튼 이불을 말한다면 코튼 섬유가 햇볕에 그을수록 어느 정도 팽창할 수 있다.

그러나 패딩이불, 양털 이불, 화학 섬유 원단이나 혼합섬유 원단의 이불은 햇빛 아래에서 노출되는 것은 좋지 않다. 발코니 등 통풍음량한 곳에서 1시간만 널면 된다. 깃털 및 양털이 고온을 만나면 고온을 일으켜 썩은 성분을 변화시키고, 부취가 생기고, 부드러움과 바삭하게 변해 세균의 번식지, 화섬유 오랜 시간 고온에서 화학 물질을 방출시켜 제품 성질을 바꾸게 한다.

그간 온라인상에서 떠오른 ‘이불 탄 ’처럼 햇볕이 내리쬐는 바람에 화가들이 고온에 화상을 입었다. 햇볕에 쬐는 데 주의해야 한다.

바로 < p >


‘ p ` 이불 말리는 동안 두드려서는 절대 꺼려야 한다.

면 섬유, 패딩 섬유, 모섬유, 기타 섬유, 중력 박식은 섬유 결렬, 변형, 섬유 탄성 변화, 섬유 탄성을 바꾸는 데 쉽게 튕기지 않는다.

다애용 침대 전문가들은 보온형 심 종류 제품에 대해 중력적으로 치명적인 경상이라고 지적했다.

한, 두 시간 동안 햇볕을 쬐면 이불을 받을 수 있다.

제때에 비닐봉지로 잘 싸서 물궤에 들어가도록 주의해라.

특히 깨우쳐 말리는 이불도 중공압축봉지로 수선하지 않기 때문에 섬유 구조를 파괴해 사용에 영향을 미친다.

일반적으로 양털이불, 패딩은 모두 방충건조 처리가 필요하지만 잠사는 장뇌환을 사용하여 화학반응을 방지하는 것이 좋지 않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가격전 이후 ‘블로그 ’가 겹겹이 포위됐다.

즉시 뉴스
|
2013/7/25 17:44:00
22

반독점 조사 풍파 주대복 노봉상 브랜드 반응 각기 다르다

즉시 뉴스
|
2013/7/25 17:41:00
31

中国纺织服装产业转型升级 国际化分工

즉시 뉴스
|
2013/7/25 17:24:00
114

세계무역대강당이 점입가경에 입국하여 공익 브랜드를 정련하다.

즉시 뉴스
|
2013/7/25 17:21:00
18

경방업 상하도 생산 가공 기업의 관중률이 증가하기 시작하다

즉시 뉴스
|
2013/7/25 16:47:00
23
다음 문장을 읽다

여성스럽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칠월에 입는 것이 가장 달콤하다

이번 시즌에 어떤 의상이 좋을지 모르면 이 의상에 코디된 문장을 살펴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조금 더 신경 쓰고 의상에 매치하는 기교를 활용하면 소녀들의 우아한 이미지를 간단하게 연출할 수 있다.일정한 의상 코디의 기교를 파악하면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쉽게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