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미니스커트 컴백 패션계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0 'align ='center' width ='428 'height ='308' alt ='src ="//uploadmages /201405 /201409 /201405625 sj.JPG">
‘p ’은 처음에는 봄의 보슬비 전후로 가을철 (a href = ‘http://sjfzm.com /news /index.a s.aast)’의 패션쇼를 통해 바로 ‘a htttp =‘
다양한 미니스커트, 60년대 모던한 스타일, 발랄한 운동, 심지어 정식으로 치마가 짧아지는 신호를 보내고 있다.
바로 < p >
'p '이 미니스커트는 패션 전방의 디자이너 손인 에디 슬리맨 (Hedi Slimane)의 섹시한 로란 (Saint Laurent), 유럽식 스타일의 스타일의 제바디타워리 (Gambattist Valli), 디올 (Dior Simaf Simons), 레저 패션의 엘리자벨 마란 (Isabel Marlant Marant Marant)-패션의 트렌드를 설명하고 있다.
루이베르덴 (루이즈 Vuitton)을 위한 첫 시리즈에서 니콜라스 게스키에트 (Nicolas Ghesquiere)가 미니스커트에 주석을 걸었다.
바로 < p >
‘구찌 (Gucci)’a href =‘http://sjfzm.com /news /index.s.a a s.aast ’는 ‘프리다 ·가나니 (Frida 기나니)를 2014 가을 패션쇼의 초단치마 위치로 주었고, 이 자리는 보통 중요한 늦드레스나 신부 드레스에 물려준다.
미니 노선에 대한 진지한 태도를 보여준다.
바로 < p >
의 미니스커트 청춘이 넘치고 현대감이 넘치며 60년대 복고 캠퍼스 바람을 띠고 있다.
바로 < p >
'바르리'가 그의 독점 정제 시리즈를 언급할 때, "나의 고정한 패션이 다리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날이 갈수록 늘어나는 젊은 고정 고객에게 브랜드의 흡인력을 강조하기를 바란다.
그의 성복 계열에도 미니스커트가 있다. 그는 미니스커트 ‘젊고 상큼하다 ’라고 부른다.
바로 < p >
'미니스커트 컴백 소식이 일부 사람들의 환호를 불러일으킬 수도 있지만 일부 사람들의 불평을 받을 수도 있다.
긴 다리의 젊은 여자와 그들의 애모자들은 보통 미니스커트를 선호하고, 다른 사람들은 그렇게 노출하지 않는다.
바로 < p >
'p'은 지금 패션의 관건은 선택에 있다.
꼭 미니스커트를 입어야 하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체인점인 Opening Ceremony 는 스커트와 스커트를 세 가지로 선택한다. 미니, 중등 길이와 긴 치마가 있다.
바로 < p >
은 이번 시즌에 미니스커트가 주로 패션계 최상위권을 사로잡을 수 있다.
미니스커트는 새로운 트렌드로 드라마'루하이 -In'의 골디 호은 (골디하원)을 떠올리게 한다. 최근 몇 시즌 숙녀 드레스와 대조적이다.
바로 < p >
은 주류 소매상이 먼저 미니스커트에 대해 한두 시즌을 관찰하고 나서 대량 투자를 결정할 계획이다.
메시백화점 (Macy's Inc.) 부루밍다이얼백화점 (블로밍다일) 패션 디렉터 브루크 자비 (Brook Jaeffe)는 "우리가 추구하는 트렌드가 아니다"고 말했다.
브루밍데이는 무릎 아래의 치마를 주로 판매한다고 말했다.
브루밍데이는 비즈니스타임에 적합한 미니스커트를 넣는다. 예를 들어 마란이 디자인한 비교적 화려한 디자인이다.
바로 < p >
‘ p '' 업계는 풍향표로 할 수 있는 디자이너들이 많은데, 나는 그들을 미래 추세의 풍향표로 삼는 것은 아니다. '라고 말하였다.
그녀는 시몬스, 게스키엘, 스리만 등 디자이너를 열거했다.
바로 < p >
사전의 미니스커트는 50년 전에 출시된 혁명적 패션이 아니다.
최신 미니스커트 조류도 젊은이들에게만 국한되지 않는다.
이제는 다리를 가진 사람이 미니스커트를 입을 수 있는 경우가 많다. 몇 년 전에 입었을 수도 있다.
바로 < p >
'p'은 1970년, 마고 바버 (Margo Barbakow)가 뉴욕 월도브 빌딩 호텔 (Waldordorf Astoria towers)에서 결혼할 때 흰색 미니스커트 드레스를 입었다.
바로 < p >
'우리 어머니가'웨딩셔츠'를 입으셨대요.
나는 어떻게든 그녀에게 그 치마를 사주게 했다."
바로 < p >
'p'은 현재 바버가 66세, 가주 바바라 (Santa Barbara) 에 산다.
그녀는 지금 치마를 입으면 무릎 높이보다 높다고 말했다.
그녀는 최근 18파운드의 체중을 줄였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제 다리에 대한 느낌이 좀 좋아졌다 ——셀프 크림 충분히 바르면 된다."
바로 < p >
‘p ’과 폭죽과 어떤 어린이 장난감과 마찬가지로 많은 미니스커트의 꼬리표에 경고가 있어야 한다.
직장인: 실수 없는 스커트 조심하세요.
만약 당신의 치마가 당신이 자리에서 일어날 때 반드시 아래로 당겨야 한다면, 자신과 동료에게 마음을 놓을 수 있다.
사기 전에 시의실에서 테스트를 해보세요.
앉다, 비틀다, 일어나다, 세 번 반복한다.
치마가 필요하면 '관교' 가 필요하면 '규칙을 유지할 수 있다.
바로 < p >
‘미니스커트 레깅스 ’는 비교적 상큼해 보이지만, 피부 노출이 과다한 문제도 해결할 수 있지만 < a href = “http://sjfzm.com /news /index (s.a s.a a s)를 만드는데 를 마음대로 만드는데, 정식으로 사무실 등과 어울리지 않을 수도 있다.
바로 < p >
'섹시 미니스커트와 두꺼운 하이힐이 저속한 느낌을 줄 수 있다.
굵은 부츠나 옅은 구두는 60년대 모던한 스타일의 느낌을 주며 중화와 마찬가지다.
보편적인 견해와 달리 하이힐은 사실 미니스커트를 짧게 보이지는 않지만 더 많은 관심을 다리에 올려 둔다.
바로 < p >
은 1960년대부터 미니스커트가 와서 다시 걸어왔다.
디자이너는 새로운 물건을 추구할 때 방향을 바꾸는 것을 좋아한다.
바리는 9년 전 자신의 브랜드를 내놓은 이래 두 번째 미니스커트라고 말했다.
그는 "패션업계의 장점은 다른 패션 시즌에 다른 것을 표현할 수 있다는 점이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몇 년 전 고급 치마 길이가 종아리까지 길어질 때 이런 전환을 금융위기와 그에 따른 쇠퇴로 인한 보수 정서로 바꾸었다.
제니 브라이언트 (Janie Bryant)의 문제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
그는 드라마'광고광인'(Mad Men)의 패션 디자이너로 지난 세기 중엽 현대풍에 연연하는 감정을 사로잡았다.
바로 < p >
은 어떤 원인이든 디자이너 라프시몬스가 2012년 2월 패션계에서 지엘 샌드 (지엘 산더가 디자인한 벌허리, 길고 종다리의 정미한 패션 시리즈에 대해 찬탄할 때 가장 인기 있는 스커트다.
바로 < p >
은 약 1년 전 스리맨이 2013년 3월 로란 패션쇼에 미니스커트와 인형 스커트를 선보일 때 천평은 한쪽으로 기울었다.
이 치마들은 너무 짧아서 평론인들은 이 치마가 잘 팔리지 않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몇 달 후 로스앤젤레스 트렌드의 선봉 엘리트 숍 맥시엘드에서 고객들이 가장 즐겨 입는 옷이 됐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회계 출납 | 资产的计税基础有哪些?
- 지방 핫점 | 민파 의상 빠른 제조 기술 혁신 교류 는 돌사자 에서 거행된다
- 회계 출납 | 자산 부채표 채무법 의 관건
- 회계 출납 | 소득세 일시적인 차이는 무엇입니까?
- 회계 출납 | 회사 재구성 정의 및 분류
- 기타 | 소흥 전형 업그레이드 공강전 & Nbsp; 신형 도시화 발전공간
- 조류 풍향표 | Infinite & Nbsp; Fantasy & Nbsp; Set & Nbsp; Sail & Nbsp; Hoody & Nbsp
- 캐주얼 | Trans -Century & Nbsp; Mixed & Nbsp; Hoody & Nbsp; 세기에 걸친 후드셔츠
- 신발 속달 | 아디다스 2011년 권토중래 중국 시장 2위
- 조류 풍향표 | 미국 가두 브랜드 Crooks & Nbsp & & Nbsp; Castles 신상품 발표
- 외화 평가절하 영향 은 아디다스 판매 수입 6% 감소 했 다
- 지위상거래망'창업 원몽 '광고편은 11일 밤 9시 밝게 동방위성TV'개오강호'
- 애니메이션 신발 대폭동: 피카츄 오트만 화신 신발
- 바신 표범 주름 핑크 신발 품격 누리꾼 조롱
- 미국 구두업 도매와 소매상 협회 아동화 관세 증가
- 크게 하지 않고 성공할 수 있는 기업 경영 비결
- 트렌디 필수 아이템: 캔버스 슈즈는 성의에 따라 편안하게 어울린다
- 아디다스 수입 하락 월드컵 업적'구원 '
- '헝겊신 원사','도교수 '기존 이미지를 바꿀 수 있을지.
- '동심 공승 '토끼 형 경노동절 및 연도 직원 표창 저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