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일선 브랜드는 왜 체박회에 결석되었습니까?

2014/5/12 21:14:00 43

일선브랜드결석체박회

제 32회 중국 국제체육용품 박람회 (이하 체박람회)가 9일 무한국제박람센터에서 개막했다.

하지만 기자는 인터뷰에서 6개 테마 전시구에 많은 관객을 끌어들였지만, 인내크, 이녕, 현재 아시아태평양 규모의 가장 큰 스포츠 전시회, 어떤 원인으로 일선 브랜드의 결실을 유발한 것일까?


은 “ 사실 이것은 자연의 법칙 ” 이다.

국가체육총국 체육기재장비센터 부주임 펑샤 체박회 기간 인터뷰 때 밝혔다.

친효에 따르면 체박회가 개최 초에 각 기업의 가장 큰 기능에 대해 2: 1은 자신의 브랜드를 선전하고, 둘째는 판매 루트를 세웠다.

당시 무역 관중들은 적당한 브랜드를 발견한 뒤 기업과 대리와 협력을 논의할 예정이다.

하지만 현재 국내외 스포츠용품 < a href > http: www.sjfzxm.com > target =", < u blank > 의 의상 < A > 업체 는 대규모의 분량 경로를 지니고 있으며, 거의 1분기 주문회가 전국의 판매망 점도 수천 개 매장을 덮었다.

그래서 홍보, 채널이 이미 성숙한 상황에서 의류 기업은 체박회 비중이 점점 위축되고 일선 브랜드의 결점도 정리에 있다.

바로 < p >


‘p ’은 스포츠용품 의류 업체보다 자전거, 야외 운동의 일선 브랜드 결석에 따라 전문적인 스포츠 종목으로 자전거와 야외운동업체의 상대적인 관심을 필요로 하고 있는 종합 전시회, 중국 국제자전거 자전거 전람회 등 전문차전, 아시아 국제 브랜드 스포츠 용품 및 스포츠 패션박람회 등 전문 야외 전람회 (ISPO) 등 전문 야외전들이 이 기업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바로 < p >


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디다스 소속 탁구 분기가 이번 전시회에 출현하고 A1 관 입구에 안착된 대형 전시 자리도 눈길을 끈다.

이에 대해 펑효는 전시회 주최측이 혁신한 결과로 체박회가 지난해부터 스포츠용품 고봉포럼을 개최하기 시작했고 체육용품 종업원들은 관련 분야의 전문가 학자들과 업계 문제와 미래 추세를 깊이 검토해 올해 체육장교에서 포럼과 헬스산업포럼 두 개의 전문 포럼을 증설해 이들 포럼의 개최는 득체박회의 흡인력을 크게 끌어올렸다.

바로 < p >


‘p ’과 동시에 많은 기업들이 전시장에 나타나지 않았지만, 여전히 포럼에 적극적으로 참가한 예컨대 작년 이닝처럼 지원했다.

그들이 듣자 그들이 말하자 그들은 함께 나누었다.

부스에서 꼭 선보여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부스에서 수입이 조금 더 많아지는 것은 아니지만, 여러분과 나누면 업종의 수입이 늘어날 것이다.

그들은 포럼에서 자신의 업종 경험을 나누고 업계 발전의 문제를 검토하는 데 있어서 실제로는 이들보다 더 의미가 있다. "팽소설은 말했다.

바로 < p >


‘p ’은 펑효소의 말대로 체박회가 21년 동안 기능을 끊임없이 조정하고 있으며 최초의 주문회에서 이후의 브랜드 전시회로 점차 성장하고 있다.

그러나 체박회 주최자는 여전히 끊임없이 사고의 수준을 조정하고 서비스수준을 높이는 것이 필요하다며 대규모의 광고홍보력과 해외 전문 구매자들을 초청하는 등 체박회 브랜드의 함유량을 더욱 높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제1차 불산 아동복 브랜드 연합전: 브랜드 제련단 경제 현신

전시회
|
2014/5/9 16:05:00
233

'아름다운 ·중국꿈 '5월 찬심천 속옷 전시회

전시회
|
2014/5/8 20:52:00
80

중국 국제 대학생 패션 주: 디자인 작품 준비

전시회
|
2014/5/8 20:33:00
43

온주 피혁전 온라인 예약 등록 —단쾌 편리 선물!

전시회
|
2014/5/6 17:02:00
35

'아름다운 ·중국꿈 '5월 찬심천 속옷 전시회

전시회
|
2014/5/6 9:26:00
80
다음 문장을 읽다

SIUF 화려한 무대전'우세패션 산업 '매력 만들기

현재 SIUF 는 아시아 최대, 세계 제2의 속옷전입니다.정부의 장려와 정책지원 아래 전 업계 관련 기업 회원들의 공동 노력 아래 SIUF 는 더욱 적극적이고 더 전면적인 서비스 플랫폼 역할을 할 것이라고 믿는다. 조만간 SIUF 는 파리 패션주, 뉴욕 패션주, SIUF 의 전망, 장봉웨이 자신만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