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주식 시장은 계속 주식시장의 구도가 변화하고 있다
IPO화살은 활시위, 투자자가 술렁거릴 때, A 주식 시장은 계속 반탄을 일으켰다.이번 주 수요일, 상해 증권시장은 저절로 높은 수확을 거두었으며 상증지수는 2050점을 재회했다.
마감까지, 상하이지는 2054.95시, 0.12% 상승, 심성지지는 73440.69시, 마이크로0.01%, 창업판지는 1367.39시, 등폭의 1.00%를 기록했다.
이는 이미 IPO 가 발표 후 A 주식시장이 두 번째 거래일 역세로 나섰다.투자자들은 기존 IPO 에 대한 의욕적인 주식시장에 대해 “ 기운 안정 ” 에 가깝다.
이번 신주 발행은 정향 낙하준을 만났다.‘ 정향 강준 ’ 은 IPO 리공에 대한 대충은 틀림없이 시장의 낙도가 큰 원인이다.동북증권 (00686) 분석사 심정양은 경제가 약할 때 안정적인 성장을 강조하는 배경 아래 IPO 재개와 정향 조정 기준은 경제에 대한 확실해 관리층의 안정 성장 의도를 나타낼 수 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주식시장의 유동성, 주식시내적 구조에도 일정한 대충효과를 나타낸다.
그러나 세심한 시장인들은 이번 IPO 에 잠재적인 영향을 미치는 탐구를 포기하지 않았다.각 기관의 관점에서 보면 유래한 IPO 가 이 신주 발행 재발행 중 희소화 추세를 보이고 있다.
IPO 는 시장의 단기적인 부정적인 영향을 주로 융자 규모에 대한 시장 자금에 대한 압력에서 나온다.그러나 현재의 상황으로 보면 이 압력은 이미 많지 않다.화안증권 분석사 양종성씨가 보기에 IPO 단기 자금 부담이 크지 않은 원인은 주로 3방면에서 비롯됐다.
우선 앞으로 두 달 간 평균 IPO 월의 융자액은 그리 크지 않을 것이며, 첫 발급 재융자 규모는 전개월보다 더 작다.데이터는 이미 지났지만 아직 발행되지 않은 회사들은 총 43개로 총 220억 위안을 모금하고 있으며, 평균 매달 110억 위안에 불과하다.
이어 신주가 발행한 올해 1월, 2월, 주권 융자 규모도 670, 159억원, 그중 1월 약 40개로, 앞으로 매달 30개는 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첫발 규모는 1월보다 적다.
마지막으로 양종성은시장IPO 에 대한 예상이 충분해 시장자금 면에서 갑작스러운 압력을 주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또 다른 분석들은 현재의 시장 환경종합 면에서 정향 강준과 IPO 가 부츠를 재개하는 낙지, 주식시장의 약평형 구도가 변화하고 있고, 멀티천평은 다두경사의 경사로 나타났지만, 후시 주식은 지속적 돌파, 반탄 높이가 어떻게 되는지 여전히 증가 자금의 입장에 달려 있다.
IPO 재개는 새로운 자금을 가져올 전망이다.한편 신주 발행이 앞두고 앞서'좀비호 '자금이 활발히 쏟아질 전망이다.최신 소식에 적어도 네 마리의 신주가 다음 주 수요일에 발행될 것으로 보인다.업계 인사들은 돈벌이 효과를 많이 갖춘 신주를 재개해 출시해 일부 자금이 새 주식에 참여하는 팀을 환기시켜 기존 신정 신주 신주 신주 신주 구매는 노주 배급창고를 필요로 하는 것은 장내 침수 계좌를 효과적으로 활성화하고, 수출 2급 시장의 양능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유산자 뿐 아니라 IPO 가 스위치를 열어 많은 기구를 흥분시키며, 이는 이번 신주 발행이 다시 시작될 것이라는 의욕을 더했다.중해기금 연구부총장은 이번 신주 발행에 유리한 요소가 적지 않다고 판단했다. 한 7개월100개의 발행 총량은 시장에 대한 충격이 크지 않다. 둘째는 신주 발행 정가를 동종 상장업체 2급 시장의 평균 시장 흑자율율율을 효과적으로 억제하고 정가를 높일 수 있는 문제다. 3은 전략 투자자에게 배출 방식으로 진행하며 1년 간의 고정 기한을 늘렸다.
이로써 IPO 가 시장에 대한 이공 작용을 재개해 큰 할인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IPO 는 시장을 더 많이 줄 수 있다.화안증권의 관점은 전통주기업의 흑자 추세가 주기성과 구조적 이중 요소를 압제하는 상황에서 시장은 미래의 새로운 추세와 새로운 시장을 대표하는 업종과 회사의 기대가 높기 때문에 창업판, 중소판 시장의 흑자율은 지난 한 해 계속 상승하고 있다.그러나 시장은 이 판넬의 상장 회사의 가치 발굴이 비교적 투철하고, 이익 예기는 이미 충분하고, 판덩이 전체평가 수준이 비교적 높다.IPO 는 시장에 신선한 혈액을 선사하며 시장에서 새로운 가치를 계속 발굴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IPO 의 재출발 소식에 따른 시장난방 중 창업판은 급선봉의 역할이 됐다.이번 화요일 창업판은 더욱 2.05% 증가하는 것을 가리킨다.
거봉은 이번 주 수요일 상해 손가락이 2050점을 수복했으나 반년선 아래로 헤매고 있다. 이미 고압지대에 직면하고, 창업판이 계속 상승하고, 구조적 시세를 보이며 성장주를 보여 미래시장의 구도가 소폭 상승할 것으로 예상하고, 창업판 대표의 성장주가 대폭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천신 투구 분석사 웅붕성도 일부 신주 신주 구매 시기가 확정된 것은 부츠가 떨어지는 것을 의미한다. 투자자들에게는 일종의 무게가 있는 듯한 느낌이 들게 된다. 반영은 반영되며, 반영은 점점 더 안정적이고, 접시에서 하락해도 과다한 공황판이 나타나지 않는다. 최근 이틀간 주식 표현이 가경에 이르기까지 상당한 돈벌이 효과를 갖추고 있다.이런 효과는 주로 창업판에 나타난다.이번 주 수요일 창업판 조반반이 떨어지자 오후에 다시 반년선 관문에 이르렀고, 조정 방식도 현재의 강세를 보이며, 관리층의 토저경제까지 더해져 후시장의 반탄은 점점 깊어질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메인 시장의 IPO 가 중압을 내리고 있지만 창업판'격정'이 작고, 시장은 여전히 신중한 목소리를 지닌다.최근 시장의 비관적인 정서가 완화되고 있지만 당분간 A 주식시장은 체계적 상승이 어렵고 전체적인 수비 사유를 유지해야 한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체계적 상승으로 기대가 안 되며 투자자들은 이호적 자극 효과 약화 후 주가가 재차 환락할 마음의 준비가 필요하다. 단기적인 응급상승은 최적화 지속적 구조로 단축적 구조로 단축적 반등으로 반등할 수 있지만 무작위 추격하는 것을 건의하지 않는다"고 말했다.상술한 인사.
이 배경 아래 광주 만륭 건의 투자자는 두 가지 단서를 둘러싸고 있다.그 하나는 개혁의 전환형에 부합하는, 미래의 발전 방향, 하락 중 이다자금명백히 개입하거나 짧은 이불 세트의 실적 석방형 주식을 구현하고, 특히 중보의 실적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주식은 6월 주력 포석의 중점 방향이다. 두 번째는 개혁 전환형, 산업자본의 운영 의도를 가진 합병구매 개념 주식이다.연초 합병 재편 수량이 동기 대비 크게 늘었고, 2014년 재편 합병 재편은 해마다 걱정이 없다.
- 관련 읽기
- 패션 아이템 | 특이한 믹스 세트가 필요도 없고 다르게 입어도 돼요.
- 성사 속보 | 'SAMPE 중국 2012년회 '재경에서 개최
- 지방 핫점 | 절강성 의류 수출 에 훈훈한 기미 가 나타나 성탄 용품 시장 이 향긋하다
- 패션 아이템 | 최정 한식 양복 코트 모두 추천할 만하다
- 매일 첫머리 | 미테스본웨이가 실적 허위 편집장이 위장된 것은 큰일이다.
- 시장 동향 | 국가 비축 면 검사 관련 문제 및 그 탐구
- 브랜드 건설 | 본토 브랜드 는 ‘ 걸어 나가라 ’ 는 더욱 광범위한 해외 시장 으로 통한다
- 재경 요문 | 전력국 은 전면적 인 전기 화 개조 를 마쳤다
- 여성집 | 패셔니스타가 알 수 있는 5가지 가죽 코디의 법칙
- 국내 데이터 | 9月我国服装出口微幅增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