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서경: 가장 할 만한 투자는 무엇입니까?
중국 주식시장의 창출자, 고서경 중투사장은 국기업이 더욱 시장화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며, 민쟁리의 업종에서 물러나야 하고 개혁에는 막대한 이익이 있다고 말했다.
자원 자산 가격은 이미 역사 밑단에 가까워졌으니 이 기회에 투자해야 한다.
고서경은 일전에 취재할 때 공기업은 어떤 업종도 경영하고, 민영기업, 기타 기업이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고 밝혔다.
국업
끼어들 필요가 없다, 그렇지 않으면 반드시 이해 충돌이 생긴다.
그리고 정부 각 부문, 각 급 정부는 모두 큰 권력을 가지고 있고, 정부 부문과 기업의 책임자의 직위를 자주 바꾸어 공정한 경쟁을 하기 어렵다.
그는 표시:
당의 몇 차례의 전회 정신은 이미 이 행동 방향을 명확히 제시하고 있다. 진정으로 18회 3중 전회에 이르는 “ 시장이 자원 배치에 결정적인 작용을 하게 한다 ” 고 말했다. 이 점을 실현하면 우리는 반드시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갈 것이다.
개혁 이익이 이미 없어졌다는 설이 있다. 이 관점에서 나는 아직 거대하다고 생각한다
개혁하다
이익, 중국 경제는 반드시 더 좋아질 것이다.
현재 전 세계 경제 표현이 좋지 않다.
대량의 상품
수요가 지속적으로 하락해 국제경제성장 장마표의 동가격은 목요일에 5000달러 /톤까지 떨어지지 않고 6년 만에 최저다. 지난달 짧은 반전의 원유 가격도 45달러 / 배럴까지 떨어졌다.
올 8월 시장은 이미 대종 상품 투매 타격을 겪었지만 거래원 및 분석사들은 이번 상황이 더욱 우려되고 있다. 이 가격 하락의 요인이 과거의 공급과잉이 아니라 중국 등 시장 수요의 하락이 우려되기 때문이다.
지난번 대구시, 4조 원에 들어가 후유증을 많이 남겼고, 이번 구시에는 후유증이 있을 수도 있고, 다만 우리는 아직 보지 못했다.
거국 체제를 계속 사용하면 전력으로 밀면 대가가 있을 것이다.
시장 경제에는 그 자체의 법칙이 있다.
그러나 고서경에서는 이런 걱정은 필요 없고 자원 가격은 역사의 하락에도 한계가 있다.
그는 표시:
에너지 가격이 더 떨어질 수도 있다고 하는데, 얼마나 더 떨어질 수 있을까? 역사 데이터를 보면, 지금은 이미 밑 끝에 있는 곳이다.
이 같은 펀드나 보험기금, 사회보금기금은 규모가 비교적 크다면 비교적 긴 투자주기를 견딜 수 있는 자본이 이 있는 만큼 이 분야에서는 이 기회를 틈타 설정을 해야 한다.
지금 다 팔고 있어요.
그는 이전에 석유 생산 원가가 10여 달러밖에 되지 않았는데, 지금은 심해, 유사, 혈암유의 대량 개발으로 평균비용이 이미 높았고, 50달러 정도가 되었다.
시장가격이 50달러보다 낮으면 기본적인 문제가 생기고, 석유, 에너지 산업에 대한 기초시설 투자가 중단될 것이다.
그는 투자가 침체된 시기에 돈을 절약하는 것으로 보지만 경제가 시장에 오르는 수요가 늘어날 때 투자가 하루 안으로 들어갈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이 가운데 몇 년 동안 빈틈이 생겨 그 때 다음 가격을 올릴 수도 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