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마음을 빠르게 얻는 것은 어떻게 합니까?
사실 높은 수준의 문의가 얼마나 어렵다고 생각하지 마라, 그것은 일정한 것이 있다
기교
순조롭다.
다음은 당신이 총결해 드리겠습니다.
개방적인 문의, 일반적인 경우, 항상 일부 글자를 포함한다. 예를 들면: 언제, 당신은 어떤 사람과, 무슨 일, 또는 왜, 어떤 느낌 등, 이런 단어를 포함하는 언어는 일반적으로 대답을 거부하지 않고 간단한 몇 글자로 대답할 수 없다.
옷을 파는 것은 연애처럼 다가간다
고객
여자들을 쫓아다니는 것처럼, 조금만 신경을 써야 다른 사람이 남다르게 느껴야 성공할 수 있다.
문의할 때, 가능한 한'개방식'을 제시하는 문제의 특징은 고객에게 간단한 대답을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며, 그 효과는 고객과 소통을 권장하고, 자신의 의도를 명확하게 표현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한 늙은 고객이 오셨다고 말하지 마세요: 가을 신상품을 보러 오시는 게 아니라, 왜 이번에 왔습니까?
옷
착용감이 어떠한가, 잠깐만, 고객 대화상자를 열 수 있는 문제들.
비교해 보면, 첫 번째 질문은 간단한 긍정적 부정, 대화가 끝난다. 국면을 통제하기 위해 새로운 화제를 다시 찾아야 한다. 이런 간단한 문답이 많다면, 고객의 반감을 불러일으킨다.
두 번째 질문은 부담스러워 보일 수 있다. 고객이 여전히 인상적이면서도 소통할 수 있고, 고객의 답변에서 다른 질문을 마음대로 내보낼 수 있다.
관련 링크:
많은 점주나 점원 친구들이 큰 손님을 만날 때 특히 안정이 부족해 특히 손님들이 몇 벌을 고르고 나서 긴장하기 시작했다.
하나는 흥분으로 인해, 둘째는 돌봐주지 못할 것 같다.
또한 마음이 적고 만족스럽기 때문에 이미 몇 가지 팔았다고 생각하며 더 이상 소개를 하지 못할 것 같기도 하고, 손님이 반감할 것 같기도 하고, 마지막 한 가지까지 하지 말기도 했다.
그래서 이전의 입장을 잃고 모든 것이 부화되고 공격력이 감소해 판매가 중단됐다.
큰 손님이 될 때 얼굴을 드러내지 않으면 너무 열정적이어서 소개할 수 없다.
만약 동반자가 함께 있을 때, 그녀가 선택할 때, 당신도 때때로 동료의 의견을 구하고, 그녀와 공감대를 쌓았을 때, 그녀가 존경을 받았을 때, 허영심의 구사가 자연스럽게 무료 판매를 할 것이다.
하지만 무식한 사람을 만나면 늘 너와 반대로 노래를 부르고, 너도 색깔로 할 수 있지만, 불과 분수를 파악해야 하니, 말다툼을 하지 않는 것이 좋다.
몇 마디 대백 예를 들어:
큰손님: 어때요? 예뻐요?
우리는 답: 네, 당신의 기질과 몸매에 잘 어울려요.
손님이 친구: 예쁘냐고? 친구답: 응, 별로야! 못생겼나.
(사실 너무 예뻐요) 대객은 이 치마의 밑단이 너무 예쁘다고 생각했다. 이럴 때 동료를 상대하지 않아도 반박하지 않아도 된다.
바로 대답: 그래! 네 말이 맞아! 이 치마의 특색은 밑단 과 허리에 달려 있다.
손님 대답: 그래! 허리를 너무 예쁘게 보이게 하는 것 같아! 그런데 위에는 별로인 것 같아.
우리 답:이렇게 허리가 가늘지 않은 사람은 허리 디자인에 신경을 써야 한다! 이 치마 같은 정도면 그만한 걸 알아서 보는거지?
큰손님이 다시 동반자에게 물었다: 재미있습니까?
동반자 답변은 안 예쁘다고! 어차피 싫어! 화내지 말고 미소 짓는 동반자를 보고 커뮤니케이션은 싫을 수도 있겠지! 이 사람의 스타일은 아주 멀고, 관건은 네가 좋아하는지 안 좋아하는지.
(문의로 동반자를 노려보며 물었습니다. 맞습니까?
그녀의 대답은 대부분: 응! 여기까지 왔구나.
자기가 좋아하는 거 봐.
) 당신은 계속 손님에게 시선을 집중할 수 있다 (눈을 보고 말해라) 다른 사람의 말만 참고할 뿐, 만약 그녀가 좋아하는 스타일을 설명할 수 있다. 그녀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그 스타일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사야 한다!
- 관련 읽기
- 보물을 배합하다 | 사월에 작은 교실을 차려 네가 가장 예쁘게 입게 했다
- 패션 블로그 | 달콤한 코디에 가장 청춘이 그대로 돌아온 총총 그 해
- 지역 경제 | 4월 20일 강면 경매 자원 자세
- 전문 시장 | 기루예시장 시세 주평 (4월 13일 -19일)
- 여성집 | 도시 화이트칼라 는 옷 을 입어 소자 의 모범 을 드러내 준다
- 일본 추세 | 트렌디한 코디가 제일 잘 나가는 것 같아요. 한범은 이 맛이에요.
- 스타 옷장 | Angelbaby 원피스 미미 이미지 배울 만하다
- 전시회 특집 | 互联网+新常态·新机遇
- 혁신 발명 | 신나 미키는 과학 기술을 빌려'완벽한 슈퍼카'를 움직였다.
- 거리 촬영 유행 | 청춘 활력 운동 바람 봄 햇살 소녀!
- 고객이 계산을 하지 않으면 어떻게 대응해야 합니까?
- 인터넷 매장 쇼핑 의가 기교는 소통에 있다
- 스웨이드 재킷 어떻게 제일 예쁜 스타일을 입고 스타를 골랐는지.
- 스타 커뮤니티 분들은 어떤 브랜드의 웨딩드레스를 선호하나요?
- 목도리가 오목하게 된'금기'는 고수에게 가르쳐 준다.
- 중장 코트'최애 '셔츠에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여성스러움을 뽐냈다.
- 털은 외투는 트렌치에 따라 입어야 한다.
- 리웬 프리미엄 스트라이크, 겨울날 속의 작은 상큼함!
- LV 에서 가장 비싼 핸드백이 더 고급스러운 시장을 출시할까, 아니면'태평'이 나왔습니다.
- 은행이 구찌 등 사치 브랜드 요구를 하지 않은 계좌 정보가 미국에 시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