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이 진짜 안되나요?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에 따르면 요즘 많은 목소리가 있다
패션
안되겠다
zara
과
H &M
최근의 재보 표현은 과거가 2년 동안 아름다웠던 것보다 못하다.
주요한 반영은 영수 완화, 이익 승압을 반영한다.
한 차례의 인터뷰에서 전문적인 패션 업계 주식 투자자 한은 그의 견해를 공유했다.
자A가 우려하는 문제를 투행하는 것은 주로 강세 유로의 생산 원가 상승, 재보 유로의 가격을 계산한 후 흑자 능력을 압박하고, 대중 시장 경쟁이 치열해 미래 마케팅 성장과 모리에 대한 압박을 계속할 것이다.
이로써 자A의 주가가 작년 6월 최고점에서 53% 하락했다.
1위에 오른 창시자 오테카의 몸값도 직선으로 줄어들어 12위까지 떨어졌다.
하지만 업계 내와 시장 및 증권업자는 인디텍스의 힘을 과소평가하는 것 같다.
대중복장 업계가 일박서산이라면 역사적 관점에서 업계 쇠락 과정도 업계 집중도가 높아지는 과정이다.
그동안 자ara는 주요 시장에서 모두 경쟁 상대를 이겼다.
무엇보다 인디렉스는 스페인에서 약 12%에 가까운 시장 점유율을 갖고 있는 것은 기존 다른 브랜드와 소매상이 의상 분야에서 높은 수준을 차지한 것이다.
일반적으로 의류 업계의 문턱이 낮고 브랜드가 많고 경쟁이 치열하다.
전국의 1% 시장점유율을 점유하는 브랜드가 어렵고 대일통의 루트에 대해 말하자면 10% 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기 어렵다.
업계 성숙도 역시 업계 집중도를 대표하고 있다.
미국 업계가 이처럼 성숙한 시장은 월마트도 전 미국 의류 시장의 10% 를 차지했으며 아마존은 8% 를 차지했다.
무엇보다 12%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더라도 2017년 인디티엑스가 스페인에서의 영업속도도 6%에 이른다는 점이다.
일반적으로 이런 체량의 기업들이 영업의 속도를 기본적으로 CPI 수준으로 유지하고 있으며 인디티엑스는 여전히 이런 속도로 전진할 수 있다는 것은 참으로 얻기 어렵다.
H &M 과 유니폼이 소매상이라면 Nike 와 Luis Vuitton 이 브랜드라면 인디텍스를 정성스럽게 디자인하고 단조한 패션 기계로 비춰 주기를 원합니다.
이로써 Inditex 는 스페인의 시장 지위에서 사실 유례없는 기록을 세웠고, 생산상, 브랜드상과 소매상들의 수직 통합으로 이 기계의 능률이 다른 경쟁 상대를 이기고 있다.
원인은 어디에 있는가?
소매상들의 논리는 끊임없이 평효를 최적화하는 목적으로 극도의 단말기 관리와 서비스를 통해 상품의 최우수 그룹을 통해 더 높은 경영효율에 이르는 것이다.
브랜드의 경영논리는 내가 디자인한 시즌의 옷을 잘 팔고 잘 팔렸는지 잘 모르겠고, 재고가 있으면 현금 흐름을 할인하고, 자ara 이 기계의 운영 효율이 빠르기 때문에 패션 주기를 벗어났고, 강력한 효율은 물류와 자금의 흐름을 이끌고 있다.
속도는 표면이고 효율은 근본이다
이전에 우리는 ‘ 빠르고 ’ 라고 해독했다. 속도가 이르면 모든 것을 달성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이는 왜 이렇게 많은 국내 브랜드에서 자ara를 공부하고 있는 것인지, 자ara의 높이에 도달한 원인 중 하나다. 속도가 표면이고 효율적이야말로 근본이다.
정성들여 설계한 기계가 가진 복잡한 시스템만이 효율적 구동 속도에 이를 수 있다.
우선 빠른 회전 속도로 패션 주기가 가져온 디자인 위험이 존재하지 않아 회사의 실적이 안정되고 있다.
재고가 80 -85일을 맴돌면서 계속 노쇠한 2017년에도 바뀌지 않았다.
2016년 재고 회전 85.1일 2017년 85일.
이에 따라 매출의 완화만 보았지만, 회전 효율은 어떠한 둔화도 보이지 않았다.
이것이 바로 이 기계의 핵심 능력 중의 하나다.
공급 사슬의 능력은 이미 거의 노생상담의 문제다. 여기에는 이미 그 원인을 말할 필요가 없다.
물류의 배후는 현금류의 지탱이고 인디티엑스도 전례가 없었다.
여기는 주로 2시를 말한다.
하나는 브랜드: 인디텍스가 안정적인 현금을 가지고 있는 셈이다.
방금 우리는 재고 회전을 85일 말했는데, 그 수금일수는 2016년과 2017년에는 각각 11.8일과 11.6일, 기발한 안정, 이른바 대중 시장의 하락과 패셔니스타의 영향을 받지 못했다.
이 같은 안정된 데이터는 브랜드에서 본 적이 없다. 많은 브랜드의 재고 회전 일수는 매년 열흘 차이, 거의 몇 십 일 차이로, 브랜드는 패션 주기와 경제 주기를 벗어나지 못하기 때문에 채널 업체의 변혁을 벗어날 수 없다. 만약 상거래, 백화점, 백화점, 쇼핑센터와 전기상으로 전환된다.
이 종류 전환 중 너무 많은 브랜드가 루트에 끌려 다니며 각종 타협과 양보를 하는 점이 중국 브랜드의 몸에서 드러나는 특히 두드러진다 (비유적으로 계속 상승하는 임대료, 많은 브랜드 임대료는 10%에서 30%로 상승해 장기적 손실에 빠지게 됐다.
또 다른 전례가 없는 것은 장부 회전 일수를 대비해 놀라운 169일에 달했다. 이 숫자는 2016년에는 178일이다.
이 같은 장부는 상당한 체량의 경쟁 상대를 넘어 업계 평균 40 ~50일 정도이다.
많은 프로젝트들이 이 데이터를 공급자에 대한 의가력으로 해석하는 것을 좋아하며, 즉 얼마간의 장부 기간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인디디렉스도 모든 동행을 훨씬 능가하고 있다.
인디렉스의 장부 기간을 얼핏 보면 단축된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장부는 그룹의 경영 상황에 문제가 생겼거나 경쟁자에 가입하는 등 의가력이 공급업체에 기울어진다.
그러나 전체 시장이 좋지 않아, 자라의 증속은 시장을 이기고, 재고 회전 일수 드라이브의 경영효율이 완화되지 않은 상황에서 왜 장부 단축된 상황이 발생했을까?
이는 인디렉스가 자신의 효율적 변화나 의가력이 떨어지는 것은 아니다. 거시환경은 공급자에게 우호적이지 않다. 강세유로는 이미 많은 공급업체의 원가 수압을 받았고, 게다가 각국의 중앙은행이 가식 궤도에 들어서면서 미약한 이윤 생활의 의류 공장에 의존해 자금 원가 상승은 공급자의 현금 흐름을 더욱 압박하는 것이다.
반면 인디렉스는 이런 상황에서 일부 장부를 양보해 간접 파인닝소복장 업체들을 간접적으로 유지하고 있다.
이에 따라 단기적인 재무 데이터는 대그룹의 쇠퇴를 설명하지 못하고 반면 업계가 쇠퇴하는 과정에서 그룹의 핵심 경쟁력을 나타낼 수 있다.
복잡한 시스템의 안정성은 종종 우리의 상상을 초월한다.
한 그룹의 내재생명력은 여전히 존재하고 있으며, 매출보다 10% 증가는 15% 더 중요하다.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FILA 는 중망 독점 트레이닝 슈즈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 즉시 뉴스 | ‘ 왁자지껄 ’ 광환 뒤에는 비바람이 오고, 부추는 베어낸다
- 즉시 뉴스 | 모사 의 업적 은 예상 치 못한 Zara 가 퇴세 를 전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 즉시 뉴스 | Vetements 창시자 이직 후 파리세가를 리즈로 데려올까요?
- 즉시 뉴스 | 운동화 전매 사업이 불타오르고 상반기 세 조화 거래 플랫폼 융자 초과 10억 원
- 패션 브랜드 | NATIVE SONS X Sacai 2019 신규 네임 프리미엄 시리즈 발매
- 패션 브랜드 | Lucien Pelllat -Finet X 요정 포켓몬 연명 니트 시리즈가 풀려 색채
- 즉시 뉴스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산서성 섬유 제품 품질 향상 추진회 태원리공대 개최
- 발리 브랜드 CEO'전전 '산동은 5년 이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나이키 는 미국 젊은이들 의 지위 에서 스트레스 를 받고 있다
- 홍콩 무역 개발국 화남구 수석 대표 오문혜
- 돌사자청창성 2018 경상 정상회담
- 그 조조항 바람 영감 의 기원
- 해보회 4월 18일 돌사자에서 개막하다
- 【전시회 초점 】 지혜 방직으로 협력 공승길: 제9회 중국 방직 의류 사업가 행사 및 방직 의류 산업 지능화 발전포럼 돌사자 개최
- '완상 ·대랑 지조 과학기술성 '2018 동완 방직 사선 전람회는 4월 26 -28일 개막한다.
- JNBY 강남 포켓이 또 새로운 브랜드 SAMO 카마 남장 시장을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