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나이크 런던올림픽에서 환경 보호 플라스틱 옷을 전시하다.

2012/7/1 18:48:00 32

런던 올림픽나이크환경 보호 소재

 

일위제

구두업

A 주 상장회사 고위층은 기자에게 중국은 줄곧 구두업 제조대국으로 줄곧 판매량을 중시하고, 다수 기업의 기술 투입에는 한계가 없다.


4년 만에 올림픽이 또 왔다! 그녀는 각국 선수들 경기뿐만 아니라 기업들이 각축한 전장이다.

나이키 올림픽의 단골손님은 당연히 런던 올림픽에 빠지지 않을 것이며 국내 브랜드 이녕 안심도 행운이 된다.


다만 올림픽 선수들을 위해 장비를 제공하고 국내 브랜드와 나이키의 차이는 한눈에 알 수 있다.

나이키는 ‘비인 ’ 유상으로 디자인된 전포는 환경보호 소재로 제작돼 폴리에스테르 직물과 13%의 재활용 플라스틱, 공기 저항력을 줄이고 약 0.23초의 달리기 시간을 줄일 수 있다.


국내 본토 의류 브랜드는 외적 풍격, 판매량을 중시하는 것이 매우 많은데, 이런 심층적인 기술성을 추구하는 것이다

복장

국내에서 개발하는 것이 매우 적어 기술에 한계가 있다.

국외의 기술을 그대로 옮기면 해외에서 연구하여 개발하여 국내에서는 의상 제조에 사용한다.

한 의류 제조업 업계 연구원은 기자와의 인터뷰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국내 기능 제품 연구 개발 봉행'가져오기 주의 '


"의류의 기능성을 언급하면 국내의 의류업은 그대로 모방하거나 본토에 쓰이는 기술에 대해 다소 수정된 단계에 머물고 있다"고 말했다.

이런 연구원들은 국외의 기술을 그대로 옮겨 국내에서 소화한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진짜 의상 개발이 잘 된 나라는...

미국

일본 등등.


현재 국내의 기능 의상 제조업이 더 적합하다는 뜻이다.


‘비행인 ’ 유상은 여러 해 동안 정전 경기장의 장비로, 해외에서 온 브랜드인 나이크는 이미 중요한 대회에 참가하는 전유장비가 되었다.

나이키 전문은 유상에게 개발한 전화, 전포, 전포는 줄곧 유상전 경기장의 필수품이다.


지난 며칠 전 나이크 런던올림픽 관련 과학 기술 제품 발표회에서 나이크가 디자인한 육상 전포는 터빈 증압 속도 우위를 갖추고 육상, 특히 단거리 선수가 더 좋은 성적을 거두도록 도와준다.

이론적으로 이 장비는 가볍고 막기 기능을 갖추고 최소한 선수들이 가장 좋은 성적을 올리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국내 몇 대 올림픽에 참가한 스포츠 브랜드 중 선수가 성적을 높이는 장비를 제대로 보지 못했다.

그 기능성 의류에 대해 기자는 바이두에서 뒤져 보았고, 안디는 관련 설명이 없었고, 이녕은 적린 시리즈 장비를 내놓았다.


회사는 적린장비에 대한 소개에서 기능성을 언급한 이 같은 표현: 올림픽 경기복의 뒷면으로 디자인된 특별한 비늘 투기공과 함께'적린창'이라는 제목으로 이름을 올렸다.

이 공의 열림과 폐합은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운동 변화에 따라 결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선수가 높은 강도의 대항이나 특정 기술동작을 완성할 때 적린 창은 인체 근육군 상태에 따라 자동으로 열리고, 공기가 몸과 의상 사이의 자연 유통으로 가속된다.

기본경기를 할 때 적린 창은 자동으로 닫혀 운동선수가 열량 손실을 줄이고 운동선수가 더 나은 체능 회복에 도움이 된다.


이 장비는 미관에서 운동선수를'현장에 있는 정기 노출'이라고 덧붙였다. 국내 의상 제품은 외적인 스타일을 추구하는 것이 훨씬 많다고 지적했다.

이들 업계 연구원들은 기자들에게 상위아래의 산업사슬로 인해 일을 할 수 없다고 말했다.


{page ubreak}


그러나 기능성 의류 국내와 해외의 차이는 있지만 점차 단축되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단순한 복장 가공은 베트남 등 국가로 전개되었고 국내 의류 업체 공장은 OEM 부터 ODM 까지 순가공해 발전하고, ODM 자체는 의류 가공뿐만 아니라 연구 개발도 하고 있다.

연구력이 생겨야 공장에 잠재력이 있다.

표하다.


판매량 기술의 투입이 부족하다


이닝이 제기한'만점 계획'을 기억하고 있지만 국내 브랜드는 점포 수량에 집중하고 있다.


많은 크고 작은 스포츠 대회에서 다양한 스폰서를 볼 수 있지만, 국내 스포츠 브랜드의 모습은 작은 사람들이나 규모가 크지 않은 경기에 등장한다.

외국의 나이크, 아디다스는 여러 차례 더 큰 이름도 높은 스포츠 대회에 등장했다.

이 가운데 마케팅 전략의 관계가 있을지도 모르지만 제품의 품질은 더욱 중요한 요인이다.


기업에 있어서 판매량은 확실히 왕도지만, 재는 동시에 질도 중요하다.


"그동안 중국은 의류업의 제조대국이었고, 의류 연구 분야에서도 선두적인 지위를 갖고 있다고 한 적이 없다. 이 국내의 기술 수준은 비교적 부족하다는 것을 설명했다."

한 의류업 A 주식 상장회사 고위층은 기자에게 국내 의류업이 줄곧 판매량을 중시하고, 더 낮은 비용으로 더 많은 수익을 얻었다고 밝혔다.

많은 기업들이 기술 방면에서 자금이 투입되지 않았다.


이번

런던 올림픽

장비 중 나이키는 육상대 설계 장비, 구조의 보조개 설계, 공기 저항력 감소, 잠재적 운동선수 대신 최대 0.23초의 달리기 시간을 줄일 수 있다.

이 외에도 나이크는 사람들이 숭배하는 환경 이념을 운용하여 복장은 환경 보호 소재로 구성돼 성분이 82%로 폴리에스테르 직물과 13%의 재활용 비닐 재활용을 했다.


런던 뒤의 중국 모습


런던 올림픽에서 중국은 다시 한 번 ‘ 대국 제조 ’ 의 신분을 보여줬다.

중국에서 온 브랜드 스폰서가 눈에 띄게 줄었지만, 다수의 외국 스폰서들의 배후, 그들의 제품은 중국에서 생산한 것이다.


이번 의류 협찬에서 국내에서 온 이녕, 안전, 끊임없이 포위됐다.

리닝은 런던 올림픽을 위해 경기복을 제공해 중국 체조팀, 중국 사격대, 중국 다이빙, 중국 탁구팀, 중국 탁구팀, 중국 배드민턴 구단과 중국 관중들의 5개 관심이 가장 높은 팀이다.


중국 체육대표단에 출정한 10개 대회에 수상 장비를 제공하다.

헝원상 중국 대표단 드레스를 제공해 이로써 중국 대표단 런던올림픽 3대 의상이 모두 발표됐다.


런던올림픽 11개 탑 스폰서 중 코카콜라, 도씨 화학, 통용 전기, 맥도날드, 오메노메가, 송진, 보결, 삼성 등이 포함됐다.

그러나 대만 지역의 에이퍼가 있다.


28개 3급 스폰서 중 중국 내륙 기업의 그림자가 나타났고 베이징 수정석 디지털 과학기술 지분 유한회사는 올림픽 공식 디지털 영상 서비스 공급상이다.

베이징 화강 문화회사는 런던 올림픽 휘장 독점 생산 특허권을 얻었고 베이징 도시 건설 그룹과 세계 최초의 임시시설 공급업체 투자자 측이 협의를 체결하여 런던올림픽 일부 임시시설 종목으로 분배했다.


런던의 올림픽은 곳곳에 ‘메이드 인 차이나 ’의 제품이 있지만 브랜드 영향력과 제품 과학 기술 함량에서 국내 본토브랜드는 여전히 노력해야 한다.

  • 관련 읽기

홍성르크는 WTA 공식 협력 파트너가 되었다.

상장회사
|
2012/7/1 17:49:00
19

야고르 기능 복장 모금리 60% 업계 에서 자주 연구 개발 의 기술 함량 을 높여야 한다

상장회사
|
2012/6/27 16:51:00
12

사치품 PRADA 가 출시 후 도로가 울퉁불퉁하다

상장회사
|
2012/6/26 19:22:00
45

삼마 복식 은 자사 부동산 의 전형 을 상업 부동산 으로 변한다

상장회사
|
2012/6/18 23:38:00
31

이녕 실적 하락 재고는 여전히 가장 중요한 문제다

상장회사
|
2012/6/16 11:08: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조웨이, 임심여, 판빙빙빙빙의 3대 여자 스타가 현재와 비교

'환주그그'가 드라마에서 또 나타났을 때, 우리는 방학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이 오랜 세월이 지나지 않는 요요극, 연중 1년의 선보이는 여름철, 시청률 고조를 반복, 시청률 고조! 세월이 흘러, 아름다운 용모만 극중 불멸! 조웨이, 임심, 판빙빙, 이 세 드라마의 여주인공은 또 어떤 변화가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