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한'본토 의상 브랜드 하지 마세요.
이곳 세계복장신모자망의 작은 편은 거대한 시장 경쟁 압력에 직면하고 의류 업체들도'천한'본토의류 브랜드를 하지 말라는 소개를 했다.
최근 국내에는 레저 의상 브랜드가 전락한 소식이 빈번히 전해지고 있다.우선 ‘FEEL100% 베를싱다그’의 법인 정세능과 회장 부자가 매체에 연락할 수 없는 직장 휴업으로, 재산이 압류되고, 약 200개 곳곳에 분산된 공급업체, 대공업이 힘들고, 2억 위안의 빚 또는 사망 결산.
한편, 반니로, S&K, ebase 및 I.P.ZONE 4대 캐주얼복식브랜드 홍콩 덕영가그룹이 발표한 최신 재보도 낙관적 으로 덕영가복 소매 업무 85%를 차지한 국내 소매 업무는 2013~2013~2014재년에 각각 판매수입49.2억 홍콩위안과 41억 홍콩달러가 각각 15%와 17% 하락했다.또한 2년간 내드 영가는 24개와 388개 점포를 폐쇄하고, 영업원은 모두 3782명 감소했으며, 홍콩 마카오대의 관점 수를 포함해 2년 간 덕영가공계관점 706칸.
무독유배자, 거의 모든 의류 기업들이 실적이 불황을 해명할 때 국내 수요 증가 완화, 경쟁 치열, 외자 패션 브랜드'토벌'을 언급한다.H&M, 자아라 등 빠른 패션 브랜드를 직접 복사하기 시작한 브랜드도 적지 않다.
미국 특스본웨이를 비롯해 지난해부터 강력한 O2O 시스템을 갖춘 유니폼 학습을 통해 O2O 시스템을 만들기를 바라지만 O2O 의 미특스본웨이를 부친 것은 분명히 전형적인 난감: 메르스본웨이는 전국 중점포에서 O2O 모드 체험점으로 소비자들에게 커피, 와이파이, 태블릿 컴퓨터 등 서비스와 소비체험을 제공하는 등 소비자들이 장기간 가게에 머무르거나 휴대전화 인터넷을 이용하고, 로그인 및 다운로드 브랜드 앱을 다운로드하는 등 사용자가 휴대전화 APPPPP를 전달했다.그러나 소비자들은 이런 방식에 익숙하지 않은 것이 분명하다. 언론에 대한 소비자들은 모두 이런 것을 보았다.옷휴대전화 APP 로 또 하실필요가 있겠습니까?지난 5월 미테스본웨이 O2O 의 오퍼핸 미테르웨이 회사 CIO 민첩도 이직하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지난 2011년 떠나 2012년 미테스본웨이로 돌아온 것은 처음이다.
이로써 보면 ‘ 가져오기 ’ 도 전형 성공을 보장할 수 없다.차이가 도대체 어디야?
국내 캐주얼 의류 업계는 ‘황금 시기’에 매우 많은 브랜드들이 쏟아져 나오지만, 이 브랜드는 거의 자신의 조성: 한 상가가 모두 다른 브랜드 전문점으로 들여다보고, 제품 디자인, 점포 배치는 모두 마찬가지다.소비자 개성 수요가 갈수록 두드러진 추세 아래 동질화는 업계 경쟁뿐만 아니라 자기를 죽일 수 있다.외국 브랜드에 비해 디자인은 국내 캐주얼 의류업의 단판으로 인정할 수밖에 없다. 왜냐하면 사장들의 첫째 통금은 개업에 가장 먼저 투입되므로 높은 급여를 원하는 사람이 거의 없다.디자이너이런 상황은 여전히 크게 개선되지 않았다.
자주적인 디자인을 고수하는 국내 브랜드, 예를 들면, 강남 옷과 소연 등 자신의 스타일을 견지하고 소중노선도 발전하고, 가격은 견고하지만 중고단 소비층의 환영을 받고 있다.이 몇 개의 브랜드는 국내 대중 캐주얼 의상 같은 종류로 돌아갈 수는 없지만, 측면에서 중국도 좋은 디자이너가 있고, 인재 부족은 대중 캐주얼 디자인이 좋지 않은 구실이 될 수 없다.
한편 국내 캐주얼 의류 업체들이 한때'확장'을 제1요무로 정하기 때문에 자금을 회수하기 위해 알을 죽이고 빈번하게 판촉을 벌인다.이것은 브랜드의 발전초기에 상당히 적용될 수도 있다. 기업이 충분한 현금 흐름, 재고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된다. 하지만 장기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손해’가 생길 것 같다는 느낌이 든다. 누가 사려는 신상품이 한 달 뒤면 절반 정도 떨어지는 것일까? 오래되면 브랜드를 ‘싸’로 만들게 된다.
또 원단 연구 개발도 국내 캐주얼 패션 브랜드의 경상.업계 인사들은 디자인감이 강하지 않지만 원단이 강합니다.원단의 사용과 연발에 끊임없이 혁신하고 가벼운 히트테치 시리즈 보온속옷 등 핫한 아이템을 만들었다.국내 캐주얼 의류 브랜드는 원단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부문이다.유니폼을 롤모델로 한 미특스본웨이는 지난해'신열량 나노미털'의 방한복을 내놓았지만 일반 패딩, 일반 솜 등 전통재료가 5℃로 오르는 데 질려 일반 폴리에스테르 섬유를 신소재로 포장한 것으로 의심된다.
국내에 있다레저 의류 산업공인된 ‘황금시대’는 이미 지나간 뒤 치열한 경쟁과 소비자들의 고수요에 직면해 기업은 어떻게 자강해야 할지 심사숙고할 만하다.
- 관련 읽기
- 대회전 | 2010 중국 (영무) 국제 캐시미어 패션 디자인 대회 원고 모집 공고
- 대회전 | 2010년 아시아 청년 웨딩드레스 디자이너 대회
- 학습 영역 | 순면 북직물과 순면직물의 분류를 어떻게 식별합니까
- 학습 영역 | 모방원료의 분류는 몇 가지 종류가 있다
- 학습 영역 | 섬유 계산 방법
- 학습 영역 | 관련 진열은 주로 어느 몇 개의 오구가 존재하고 있다
- 조류 분석 | 봄 헤엄쳐 눈길을 끄는 가장 간단한 스타일링 (그림)
- 조류 분석 | OL 의상과 바짓가랑이를 매치하여 반짝반짝 (그림)
- 시장 네트워크 | 천진은 북방의 가장 큰 신발 도매 시장을 건설하였다.
- 시장 네트워크 | 금주 야외 캐주얼 신발 용품 판매 점화